티스토리 뷰

진짜 정찬성 많이 발전 했습니다. 예전에도 물론 잘했지만 이젠 완전 탑클래스 수준이네요. 프랭키 에드가를 그냥 말도 안되게 발라버리네요. 타이틀전 기대 됩니다. 예전에 포이리에랑 정찬성 얘기하니 정찬성이 포이리에랑 비교가 되냐고 비아냥 대던 인간 있었는데 오늘 경기보고 뭐라고 할지 진심 궁금하네요. 솔직히... 우리나라 선수들 경기라 시청하지만... 최두호 경기랑 정찬성 경기 말고는... 너무





돈맛 알아 안싸움 ㅋ 마동현 한계가 보임 최두호 포텐 터질법한데..왜 안터지나 팀바꾸기 ㅊㅊ 박준용 한계가 보임 정다운 탈아시아급..중량급에서 이정도 실력 ㄷㄷ함 기대됨 강경호 패가 8패인가하는데 실제로는 미국 어드벤티지에 당한경기 2경기 잘생김 ㅋ 1위가 정찬성 2위가 강경호 라고 봄 결론적으로 우리나라 선수들 인구수 대비 잘하는거라고 봄 가장 기대되는것 정찬성 아시아권 초대 챔피언 정다운 헤비급 랭커 진출! 백문이 불여일견 백견이 불여일행 이라고.... 근 2년간 실전없이 지낸 게 정체를 불렀네요 정찬성이 미국에서 훈련 후에





tag. UFC 역대 최초로 트위스터 서브미션 성공 (오늘 대회에서 두번째 성공사례 8년만에 나옴) 한국인 최초 UFC 타이틀전 기록 (공식랭킹 최대 3위, 김동현 웰터급 6위)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1초 버저비터 ko패(24분59초) 이기던 지던 항상 화끈하고 재밌는 코좀.. 이번에도 전 라이트급 챔피언 프랭키 에드가 상대로 멋지고



부분이 보배님들께 전달이 되지않은걸보니 역시 아직은 작가는 못될것 같습니다ㅠㅠ 사실 화류계뿐만 아니라 고생하고 힘든시절에 기억들은 실제로는 저렇지 않습니다. 예를 하나 들어볼게요. 10편 글중에 이런 구절이 있습니다. "안내를 할때 보통 손님과 아가씨가 안쪽에 타고 웨타는 출입물을 보고 서서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가거든? 마치 축구감독이 사전부터 훈련시킨 포메이션을 축구선수가





유지하듯이 말이야." 이게 사실은 저당시 있는그대로의 느낌으로 글로 쓴다면... "아...언른 팁주라고 멘트좀 하지...2차가는것까지 내가 데려다 줘야되나ㅡㅡ 엘레베이터 문보고 서가지고 뭐하는건지 모르겠네 짜증나" 였지 않을까요? 저는 단지 과거의 나쁜기억을 최대한 좋은기억으로 남기고 싶은것뿐입니다. 보배님들과 또 제가...수많은 분들이 내가 원하는대로 바라는대로 내가 하고싶은대로 살아갈수는





정찬성이 이번경기(원래는 오르테가)이기면 타이틀전 주려했는데 맥스가 져서 급 맥스에게 재도전기회 줘야한다는 2차전 썰 있었거든요. 정찬성이 이겨도 한번더 해야한다 뭐 그런거죠. 그런데 에드가를 그냥 가볍게 이겨서 이건 무조건 타이틀전 줄거 같아요. 시간이 벌써.. 이번주 토요일입니다^^ 좀비 파이팅ㅋ 저 아래에 정찬성 경기 누가 이길까? 글써봤는데 아무도 댓글을 안달아줘 ㅋㅋㅋ 어떻게해야? 추천도받고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는 파이터 정찬성이 사부로 출연해 기술을 전수했다. 이날 방송에서 육성재는 정찬성에게 "순위 높은 사람이랑 붙으면 대젼료가 높은 편이냐"고 물었다. 이에 정찬성은 "대전료는 인기에 따라 다르다. 내가 좀 많이 높은 편"이라고 자랑했다. 이어 "내가 UFC 경기를 7번 했는데, 7번 다 보너스를 받았다"며 "그 시합에서 멋진 경기를 보여준 파이터에게 보너스를 주는데 한화로 치면 6천만 원 정도"라고 설명했다. 안녕하세요 "아직젊으니까" 이제야 다시 PC앞에 앉았습니다. 오늘 크리스마스 나눔때문에 택배발송 신청하고 부산에 거주중인 몇몇분께 직접 배달대행을 하는





정찬성 타이틀전 주겠네요. 정찬성 경기 얼마 안남았네용 어떤글을 올려야 형들이 좋아할까? 고민해봤어요 정찬성vs오르테가 12월 UFC부산 메인경기 확정 [UFC] 정찬성의 UFC 기록들.gif 오늘 정찬성경기는 UFC 라이브 스트림 싸이트 최두호 정찬성 경기 스포티비 어플 1일권, 1개월권 결제하면 라이브로 볼수 있나요? 정찬성vs오르테가 12월 UFC부산 메인경기 확정 정찬성경기어디서 보나요? 우리나라 ufc파이터들 인기순위

댓글도 많이 달리는거야? 비법좀 알려줘요 진급누락이라고 형들 추천좀 이렇게 쓰는건 한번 했으니 아닌것같아서요 아래 짤이면 될까요? 그리고 진짜 보배하면서 궁금한게있는데요 일정 계급이상이면 추천 두개씩 누를수있어요? 오르테가 2위 맷집 좋고 유일하게 진경기가 챔피언 할로웨이전.. 기대된당.. 12월 21일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UFC 최단기간 7초 KO승 (헤비급 토드더피,정찬성 공동) 얼마전 호르헤 마스비달이 5초로 이기록을 8년만에 깸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관심도도 떨어지고.. ㅠㅠ 혹시나 하지만 역시나 재미가 엄서요 ㅠ 옆에서 마눌님이 저 때문에 억지로 같이 보는데... 아... 너무 재미없다... 피곤하다... 계속 그러네요 ㅠㅠ 테레비 제가 점령한게 미안할 정도... 프랭키 에드가는 빅네임입니다 체급을 옮겨 다녔지만 어디에서나 꾸준히 챔피언 레벨에서 경쟁하던 선수입니다 정찬성이 이런 에드가를 가지고 놀았어요 정찬성이 강한건지 프랭키 에드가가 이제 내리막이란건지 감이 안오는 경기입니다 와 정찬성 다음경기는 챔피언전 해도 되겠어요 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