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말고 제일 기본만 해도돼?? 아니 원호는 정다은 본인 일이니까 올릴 수 있다 쳐도 셔누는 아무 관련없는데 저건 왜 올린거지?;; 한서희가 딱히 생각을 하고 올리지는 않았겠지만...미쳤나 진짜 이름 검색만해도 가해자 취급 줄줄이임 확정기사 날때까지 기다린 팬들 조롱하고 욕한거 다 돌려받게 하자 셔누 (몬엑 리보, 확정) 강동호 (뉴이스트 메보) 제이비 (갓세븐 메보) 잘자 푹자 현우!!!!!!!!





나 ㄹㅇ 몰라서 묻는건데 셔누같은경우는 피해자야? 아님 그냥 운이 없는거야?? ㅌㅇㅌ 캡쳐도 악플 고소에 보낼 수 있어? 셔누 얼굴이 반쪽됐어... 회사입장에서는 다른 멤버까지 끌어들인게 큰듯 무뜬금 사생활 까인 부분은 셔누도 피해자지 않음? 몬엑 노머시 보는데 누가봐도 데뷔땅땅인 멤들도 독기 오져 셔누는 진짜 품을수 있는 사건인데 원호는 품기 진짜 힘들것 같다 며칠전에 셔누가 관객석으로 손짓했는데 소리지르는 영상 찾아줄 덬ㅋㅋㅋㅋㅋㅋ 권혁수 카톡에 한국에 정병 어쩌고 이 부분 별로라 생각했는데 팬카페 아닌곳에서 한서희랑 정다은 마약쟁이들 말 어케 믿냐고 존나패더니





씨를 2016년 당시 수사한 용인동부경찰서가 속한 경기남부청은 A 씨가 권익위에 이 사건을 신고한 직후부터 전담팀을 꾸리는 등 수사 의지를 보였고 검찰과 경찰은 결국 경찰에서 수사를 진행하는 것으로 의견을 모았다. 이에 지난 9월 이 사건을 맡은 경찰은 그동안 양 전 대표의 혐의를 입증할 증거를 모으는 데 주력해왔다. 증거 확보가 어느 정도 마무리됐다고 판단한 경찰은 이날 양 전 대표에게 피의자 신분으로 출석할 것을 통보했지만 양 전 대표는 불출석했다. 그는 이날 오전 경찰에 불출석을 알리며 추후 경찰과





세븐틴: 원우 스키즈: 현진 뉴이스트: 민현 갓세븐: 제이비 몬엑: 셔누 AB6IX: 임영민 엑스원: 조승연 투바투: 연준 NCT: 재민 빅스: 엔 짤 때문에 그런가 한명한명 다 영상올리려나봐? 진짜 정신병자다... 움짤에 꿀발라놨나 스타쉽 검색하다 우연히 본건데 못나가는중임ㅋㅋㅋㅋㅋ 몰랐으면 피해자고 알았어도 몰랐다고 할거고.. 그냥 몬엑 접어야되는 수준아니야? 나 몬엑에서 셔누랑 원호 둘밖에 모르는데 나한텐 걔만 좀 좋았는데.. 난 정말 몰랐을거라고 생각하지만 그래도 타이틀이





8월 27일 인피니트 이성열 - (O) 현역 9월 15일 씨엔블루 이정신 - (O) 현역/군악대 9월 23일 샤이니 키 - (O) 현역/군악대 9월 26일 위너 김진우 - (X) 11월 16일 제국의 아이들 박형식 - (O) 현역 11월 18일 진영 - (O) 사회복무요원 12월 9일 샤이니 민호 - (O)





몬엑 원호 아니었어? 아이돌룸보는데 셔누랑 원호랑 지적질하는 코너있느데 셔누가 원호한테 너 사려는 시계 너무 비싸 일케 말함 몬엑 푸쉬멤은 누구임? 셔누?주헌? 오늘 컴백무대에서 목폴라입고 발라드 부르는 몬스타엑스 셔누 얼굴.gif 우이판이랑 셔누 느낌 닮지 않았냐 주헌도 논란없지않음? 심즈셔누같이 아이돌얼굴 비슷하게 만들려면 심즈 뭐 다운ㅂ받아야되는거야? 돈까지는 사실이면 돌잘못이라고 생각했는데 저건;; 일단 셔누 피디에프 최대한 따서 보내자 근데 진짜 셔누강동호제이비 모일 가능성 커보임ㅋㅋㅋㅋㅋ 고요속의 외침 셔누 셔누야 오늘도 사랑하고 잘자!!!!!! 한서희 셔누 사생활 푼건 팬이





제아 솔라, 문별, 휘인, 화사 마마무 맘무 수민, 민재, 디애나, 나현, 의진, 하이디, 뉴썬 소나무 오운, 디노, 재용, 희천, 인행, 윤동 헤일로 준케이, 닉쿤, 택연, 우영, 준호, 찬성 투피엠 조권, 임슬옹, 정진운, 이창민 투에이엠 재중, 유천, 준수 제와제 규현, 이특, 희철, 예성, 강인, 신동, 성민, 은혁, 동해, 시원, 려욱, 슈퍼주니어 슈주 빅토리아, 크리스탈,



개좆소 티내고 있음 지금까진 원호셔누를 떠나서 회사가 진짴ㅋㅋㅋㅋㅋㅋㅋ 좆소 소리밖에 안나온다 이성챙겨라 남편이 젤 피해자인거는 알아 ㅇㅇ 남편입장에서는 아쨋든 불륜이니깐 둘다 잘못이긴한데 또 셔누는 여자가 유부녀인지 몰랐다고 하고 피해자는 아닌데 피해자인 그런건가????????ㄹㄹ몰라서 궁금해서 묻는거 ㅠㅠㅠ 셔누꺼 보내주고싶음..덬은 아니지만 일단 많이 먹자... 먹고싶은거 다 먹자..... 내가 봤던 셔누중에 가장 얼굴이 날카로워... 셔누는 특히 대중멤이었으니 그게 진짜인지 구라인지 셔누가





셔누 입장문 안내면 계속 꼬리표처럼 따라다닐텐데 다른 멤버는 모르겠고 셔누는 저 여자 고소했으면 좋겠다 애초에 셔누가 유부녀를 안만났고 원호가 소년원 갈짓 안하고 돈갚았으면 안일어날 일인데 몬엑팬들이 셔누한줌 셔누 불면날아가 이럴때마다 웃었는데 혹시 현생에서 셔누 일 잘못 알고있는 사람들 보이면 정정좀 해주라... 셔누일은 진짜 몰랐어도 몰랐다라는 주장밖에 없는데 남편이 셔누가 불륜했다고 제보한 거



알았는지 몰랐는지랑 상관없이 그냥 같은 그룹멤이라는 이유로 저렇게 사생활 유포되는건 불쌍한데 주헌기현셔누 당신은 데뷔입니다 ㅠㅋㅋㅋㅋㅋㅋ 셔누는 확실한 증거 안나오는이상 몰랐다 사기당했다 이런 상황도 있어서 가능한데 원호는 고소 떄문에 소년원 기록 변호사가 조회 할건데 찐으로 나오면 회사에서 품을지 부터 걱정이다 갑자기 보고싶어졌엌ㅋㅋㅋㅋㅋㅋㅋ 방금 셔누 사건 보고 맞네 ㅇㅇ 해버렸다 셔누 깐거는 에바인데 이 이후로 역시 마약+관종쟁이들이었다고 존나 비꼬는거 봤거든.팬카페도 아닌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