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난치고 있고 ㅋㅋ 단편적인 한두장면만 보고 관계 다 파악했다는듯 글쓰는게 젤 의미없는듯 무리뉴의 손흥민이라 흠 오늘도 진짜 잘 막았네요 토트넘 킬러 같은 느낌 같이 수비로 써도 토트넘 상황은 존나 수비가 시발 스러워서 어쩔 수 없다는 생각은 드는데 렙쿠땐 남 띄우려고 이용 당한단 것이 더 영향이 크지 않냐 물론 둘 다 좆같은 상황이기는 함 ㅠ 너무새벽이라... 조금일찍일어나서 후반이라도 볼까합니다 케인 알리 이런애들 다 안데려와서 흥민이는 왠지



없네! 哈哈哈cc 노력하면 할수록 행운도 따라가네! 아시아 원톱이라고 빨아줄만 하다! 瘦永远是对的 아시아 천왕! 杠精球迷 손흥민은 레드카드 아니었나? 어떻게 출전했지? 秋凉_3woM (댓글)잉글랜드 축협에다가 오심에 대해 항소했더니 출전금지 아니래! 信用_H0xw 손흥민은 매경기마다 골을 넣는구나! 대단해! 蘇灬恺 손축구왕이 진짜 토트넘의 멱살을 잡고 끌고 가네! 我向白一跃 아시아의





왜 유럽은 야구를 새벽에 하죠? 낼 새벽5시챔스 토트넘 VS 츠르베나_즈베즈다 합니다 손흥민 슛이 벗어나긴 했지만 만드는 과정은 정말 좋았네요 1위팀과 최하위팀 대결같네요 차범근 감독 “손흥민이 자랑스럽고 대견…앞으로 후배들 방향타 되길” (인터뷰) 고의성 파울로 퇴장당한 손흥민, 양 팀 통틀어 최하 평점 토트넘은 손흥민마저 퍼지면 답없겠네요. 토트넘 ㅜㅜ 어카나여





시간이 더 흘러야 알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토트넘은 4일(이하 한국시각) 오전 1시 30분 영국 리버풀의 구디슨파크에서 열린 2019~2020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1라운드 에버튼 원정경기에서 델레 알리의 시즌 첫골로 1-0으로 이기고 있다. 손흥민은 선발 출전해 시즌 3호 도움을 기록했지만 후반 35분 백태클로 인해 퇴장을 당했다. 이날 토트넘은 후반 18분 에버튼의 알렉스 이워비가 중앙선에서 어이없는 패스미스를 한 것을 손흥민이 잡아 침착하게



소개했다. 사업 내용에는 손흥민 출연 광고 13개와 토트넘 구단 초청 경기 추진 등을 담았다. 손흥민 소속사 토트넘 핫스퍼가 1위에 오른 올해 네이버 해외축구 구단 선호도 조사 결과도 공개했다. ‘손흥민 선수 2015년 토트넘 핫스퍼 이적’이란 설명도 덧붙였다. 손흥민은 이와 관련, 통지문을 통해 장 대표 측에 “본인에 대한 어떠한





치른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2차예선’에서 김신욱의 네 골 대폭발에 힘입어 스리랑카를 8-0으로 대파했다. 2연승의 한국(승점 6점, +10)은 북한(승점 6점, +3)을 골득실에서 제치고 H조 1위로 올라섰다. 대중교통이 많지 않은 화성종합경기타운은 접근성이 떨어지는 편이다. 서울에서 한 번에 오는 버스가 있지만 넉넉하게 두 시간은 잡아야 올 수 있는 먼 거리다. 그런데 경기시작을 3시간 앞둔 5시에도 경기장 앞에 줄을 서 있는 팬들을 쉽게 접할 수 있었다. 더욱 놀라운 것은 젊은 여성팬들의 비율이 매우 높다는 점이었다. 이들은 저마다





리그에서도 하위권 수준입니다 하지만 현실은 유로파라도 제발 ㅋㅋㅋㅋ GIF 감독님 거기선 행복축구 하세요 ㅜㅜ 잉글랜드 축구협회(FA)는 6일 새벽(이하 한국시각) 트위터 등 공식 소셜 미디어(SNS)을 통해 지난 4일 에버턴과의 2019/20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 11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퇴장을 당한 토트넘 공격수 손흥민에게 내려진 세 경기 출전 정지 처분을 철회한다고 발표했다. 즉, 손흥민은 오는 10일 자정으로 예정된 셰필드와의 프리미어 리그 12라운드 홈 경기부터 출전할 수 있게 됐다. 영국 언론 는 6일 속보로 "손흥민에



좀... 좋아지면... 어제 토트넘 경기 궁금해서 봤는데 손흥민 진짜 윙백 같긴함 ㅋㅋ 무리뉴가 어떻게 토트넘 감독이 된거야? 토트넘 항소 받아들여진거 엄청 드문 경우지..? 에버튼 동점골 넣었네요 토트넘 무리뉴 오나요? 헉.. 토트넘 무슨일이 벌어진건가요 2019년을 뜨겁게(?)한 5감독 중 2명이 아웃... 토트넘 환각 수비는 ㅋㅋㅋ 세르비아 방송 "손흥민 안 나올 줄 알았는데.." [토트넘 맨유] 설레네요 경기.. 토트넘의 모험인가요 케인 교체 ㄷㄷ 토트넘 그나마 대진이 좋네 토트넘 극적인 승리/ 무리뉴 인터뷰 번역 ㅇㄷㅂ 근데 토트넘은



69 홍크의 법무부장관 언급. jpg 19593 8 94 70 약후) 사춘기때 종종 겪었던 상황.gif 14321 19 3 71 (스압) 어떤 AV 시나리오.jpg 13018 22 10 72 조국과 문통이 무서운 이유.... 17113 11 102 73 진해의 명물 진해콩.jpg 7351 34 1 74 아이폰11에 미쿠색은... 이렇게 나왔어야 했습니다.. 3226 44 0 75 이번주 로또 1등 19명. 9045 29 0 76 아기 이름 때문이 고민이네요. 2143 45 0 77 등록금 마련 못한 동기에게 본인 장학금



그시즌 유럽어시왕을 먹으면서 최고의 활약을 보여줬구요. 그리고 시즌 종료후 페레스는 오랫동안 함께한 발다노를 경질, 그자리에 지단을 앉히고 무리뉴에게 영입에 대한 전권을 보장해줍니다. 토트넘, 이 선수 영입 위해 대화 나눴다...'모리뉴가 요구' 최근 무리뉴의 전술을 보면 손흥민을 수비에 치중하게 하는 경향이 있어 국내 팬들이 불만이 많습니다 지금 토트넘의 수비수 자원을 보면 무리뉴가 왜 손흥민에게 수비에도 적극 가담하라고 했는지 충분히 이해가 갑니다 모든 언론에서 무리뉴의 황태자는 알리라고 하는데 저는 무리뉴의 황태자는 바로 손흥민이라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