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비스센터에 견인요청을 했는데 벤츠쪽에서 차량이 없어서 못보내준다고 하는바람에 보험접수를 하려고 했는데 제가 해외이다보니 통화를 했는데 전달이 잘 안되서 접수도 안되고 아부지는 길에서 당황하시고 다급한마음에 딜러에게 카톡을 보냈는데 직접 아부지랑 통화하신다고 하더니 카톡으로 "제가 지금 아버님께 가보겠습니다."라고 오는거에요. 밤 8시 넘어서.. 딜러님이 아빠를 만나서 차량문제를 해결해주시고 센터 접수해주시고 아빠도 모셔다드린것 같더라구요. 나중에 통화해보니 가족모임중이셨는데 저희아빠 목소리가 너무 당황하셔서 안갈수가 없었다고.. 너무 감사해서 면세점에서 로얄샬루트라도 사드릴려고 했더니..술을 안드신다고 하셔서 다른 선물로 사서 전해드리기만 하면 되는데 바빠서



이 해를 새로운 스포츠 백년대계의 원년으로 삼아 힘껏 도약해야 합니다. 우선 인권을 최우선의 가치로 천명하고 스포츠인권 향상을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시키도록 하겠습니다. 인권 존중은 스포츠의 가치인 공정, 정의와 일맥상통합니다. 스포츠 분야에서 인권 증진을 위해 적극적으로 앞서나가야 하는 이유입니다. 다각적인 노력을 통해 인권



부정확할 것 같아서 언급을 피하구요 ㅎㅎㅎ 전 사실 '안전사양'과 '주행보조'에 몇차례 감동을 느껴 좋은 점부터 써볼려고 합니다! [1] 측면충돌방지 도어잠김.. 대박쓰. 저의 아내가 체험하고 소름돋게 칭찬했던 기능인데, 잠시 갓길에 차를 대고 볼일을 보려고 문을 열려는 순간! 살짝 열리다 말고 문이 안열리더랍니다! 오잉 뭐지? 하고 보니 차가 휭- 지나가는..!! 사실 그 순간에 문을 열었어도 살짝 열었을 것이고, 오던 차도 피해갈 수는 있는 정도의 폭이였겠지만 원천적으로 위험상황을 아예 차단 해주는 그 기능에 오오.. 하면서 아내는 차에





말을 해야할까요? 내가 말만하면 다 아니라하고, 뭘 몰라서 그런다고하며 무시할텐데말이죠. 마음급한 제가 발벗고 나서야겠죠. 제가 직접 주변가게 찾아가서 CCTV 보여달라하고, 수사협조해달라고 해야하고, 차량번호 조회해서 연락처 따야하는데 그럼 이건 누가 해요. 범죈데. 우리나라 경찰이 다 그런건 아니겠지만 참 좃같고 개같은 것같아요. 내가 차라리 크게 성공해서 이런 억울한일도 말 한마디면 다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이 없다는게 개탄스럽구요. 피눈물나게 무능력함이 죄스럽습니다. 지금 현수막 만들어서 걸어놨는데도 목격자 찾았단 전화 한통도 없네요. 비도 오고 그 현수막만이 희망인데 다 젖고 글자가 혹여나 지워졌을까봐





화답해주면 간단합니다. 기다려라~! 2020년 4월아~~~~~ 올해 1월에 홋카이도를 렌터카로 여행하고 왔습니다. 홋카이도에서 여행하고 느낀점을 간략하게 적어보겠습니다! 기다리는 여유가 있도록 운전하는게 좋습니다. 방향지시등 키면 대부분 양보해 줍니다. 그런만큼 나도 양보하는 마음으로 운전하는게 좋습니다. 정지 표시가 되어있는 곳은 무조건적으로 정지를 잘하고 빨간색 신호등은 모든 방향 이동 불가 도심 같은 경우는 방향에



존경했던 지인분도 오해로 연락이 끊기게되고..머랄까....다들 그러시더라구요 악재가 겹치는 경우가 많다고....그래도 성격상 포기는 하지 않는 성격인데 긍적적으로 생각하구요 너무 정든곳이라 사실 폐업준비 정리등을 미리 했어야 하는데 손이 쉽게 가지 않더라구요. 내 자신에게 바치는 글이라고 생각하고...그냥....써봅니다.... 내자신아 좀 움직이자. 시작이 반이래잖아 내년엔 올해 힘들었던 만큼 더 힘들것도 없고 좋은일만 가득하게 깔끔하게 정리하자꾸나. 그냥 주저리주저리 해봤습니다. 저야 무슨 일이던 하겠지만 동생이 아픈거 빨리 다 낫고 부모님도 제가 효도 멋지게 할 수있게 오래오래 건강하게 사셨으면 좋겠는 바람 하나 뿐이네요.^^ 다들 저 포함해서



'퀸덤'에 출연, 'AOA의 재발견'이라는 호평과 함께 놀라운 성과를 얻었다. 이어 AOA는 지난 달 26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뉴 문(NEW MOON)'으로 컴백해 음악방송과 예능 프로그램에서 남다른 활약을 펼쳤다. 그런 가운데 '2019 SBS 가요대전' MC까지 꿰차며 연말까지 설현의 매력으로 꽉 채울 예정인 것. 특히나 음악 경연, 시상식 무대 등에서 독보적인 실력을 발휘해온 전현무와의 MC





있다고. 물론 약을 먹자마자 세상이 핑크빛으로 바뀌는 기적은 일어나지 않지만 이유 없는 짜증과 무기력 등의 우울 증세는 확실히 줄어든다. 보통 약을 처방 받으면 일주일 후 약이 잘 맞는지 체크하고 적어도 3개월 이상 지속적으로 먹어야 한다. 병원을 나서며 생각했다. ‘정신과는 심리적인 문제를 생물학적으로 해석하고



올해는 좋은 소식보다 안타까운 소식이나 범죄자 소식이 많은 돌판이었음 나 잡덕인데 올해 ㄹㅇ 존나 다사다난했음 다른 이야기 다쳐내고 메인컵 이야기만 보는데 볼만한데 ㅋㅋㅋ 사람을 찾습니다. 그냥 진짜 허무하다 나중에 누가 다사다난 2019 돌판 정리해주겠지 처음부터 주다본체그룹 오스트 풀리고 음감 전작에 남주 오스트 있다고 해서 기대했는데ㅠㅠ 너무 늦어 뺑소니사건인데 경찰이 수사를 회피하고 귀찮아합니다. 극 다사다난 했던 올 한해 기타 차차 어플은 다사다난의 끝판왕인듯 올해도 수고많으셨습니다~ 불금기념?! 본조비 역시 아이돌은





동생님 덕분에 너무나도 행복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다사다난한 덕질이지만 진짜 허무하네 우당탕탕 돌판 아홉수 진짜 무조건 99퍼라고 생각했는데 시기가 점점 늦어지고 우리 생방 촬영인 거 같애서 ㅅㅊ는 하는데 기대감은 낮추는 중임ㅠㅠㅠㅠㅠㅠ 요새 확신의 주식들 다 실패하고 떡락한 거 살아나고 다사다난하다 내주식들ㅠㅠㅠ 올해는 참 다사다난한 일이 많아요. 인생이 줫같고 죽고싶은 마음입니다. 이번사고와는 별개로 저는 예전부터 스트레스로 난청이 와서 회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