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혜성vs김승진~ 박혜성이랑 김승진 중에 누가 더 인기 있었어요..?? sbs 불청 스잔 김승진씨 새친구로 나오네요 지금 가수 박남정씨도 실력있는 가수 맞죠...?? 불청에 지금 박혜성이란 가수를 아시나요? 저 박혜성이라는 가수는 모르거든요.... 근데 그분이 인기가 많았다고 하더라구요 ... 김승진씨는 그래도 뭐 다시 재기한다고



방송에도 여러차례 나오고 전에 불청에도 나오고 해서 알아요... 유튜브에도 올라온 영상들도 있구요.. 전 김승진씨 매력있더라구요...ㅋㅋ 근데 두사람이 비슷한 시기에 활동하고 나이도 비슷할것 같구요 어느정도 라이벌있었을것 같은데 인기는 누가 더 많았나요 sbs 불청 스잔 김승진씨 새친구로 나오네요 지금 몇일전에 유튜브로 복면가왕에서 나와서 부른 유리창에 그린 안녕 여기에 꽂혀서 계속 듣고 있다가 박남정씨 곡들도 한번 듣고 했는데 유명한곡들 많기도 하지만 유리창에그린 안녕도 김승진씨가 부른거 보다 더 확 끌리는것 같아요.. 근데 박남정씨도 시대를 진짜 잘못 타고 나신것 같아요.. 그정도면 실력있는

가수 아닌가요..?? 김승진 나오네요 너무 변했어요 오늘아침에 라디오에서 박혜성의 경아라는 노래와 김승진의 스잔이란 노래를 틀어주는데 박혜성의 경아라는 노래가 좋아서 유투브 찾아보니 뭐 이런가수가 있지요?? 완전 중독되어서 계속 경아랑 도시의 삐에로 두 노래 번갈아가며 듣고있습니다 얼굴 노래 작곡 어느하나 빠지는게 없네요~~아 ㅠ.ㅠ 진짜 멋짐 뿜뿜이네요 유투브 댓글에 그때 성형이 있길하나 비비가 있길하나 코디가 있길하나 하면서 정말 사람자체가 빛이 난다고 그러고 보면 옛날 연예인들 정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