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뵙겠습니다. 작곡가인데 개쩌네 이선희 : 그중에 그대를 만나 에일리 : 저녁하늘, If You, 낡은 그리움 룰라 : 백일째 만남(데뷔곡), moving 소찬휘 : 헤어지는 기회 젝스키스 : 폼생폼사, 기억해줄래 에코 : 행복한 나를



만약에(태연) 6:31:51 ??? - 세월이 가면 6:36:28 마야 - 그 흔한 반지도 6 :40:42 브라운 아이즈 - With Coffee 가수 옥주현이 1일 오후 서울 한남동 사운즈 한남에서 진행된 한 글로벌 가전 브랜드의 오픈 행사에 참석했다 뭐...하루 이틀인가요 ? 저분들...참...안타깝죠... 그나저나 익히 듣기는



상상도 못했던 일들이 캠핑클럽 이후에 일어나는중 언니들 뭐라도 좋으니까 또 만나줘ㅠㅠㅠㅠㅠㅠ 이진 ㄷㄷㄷ 배우신 분이라 짬짜면 안드시고 짜장1 짬뽕1 드심 괜찮은 사람같아 차지연 화려한 고음이나 기교없이





티샷은 그냥 슬라이스가 나네요. 캐디님이 괜찮아요 일단 가볼게요. 성유리(날나리)님의 티샷은 똑바로 갑니다. 이진님... 시작부터... 두려움에 떨기 시작합니다. 허.... 공을 찾았네요.. 세컨샷... 우드 잡고 때렸는데 쭉 잘갑니다. 이효리님... 드로우가 잘 걸려서 몸에 힘이 들어가네요.. 세컨샷 탑볼... 갈만큼 가네요 옥주현님은



사무쳐서 금세 아득해질 지금이 너무 소중하고 감사해서ㅠㅠ 아무도 못 이기는 옥주현의 핑클사랑ㅠㅠㅠㅠ 됐다 싶었더니 날짜 다른거 들어가서



44, 이진님 48 이진님은 쓰레기 탈퇴를 어려워 합니다.... 퍼팅이 문제가 되네요... 계속되는 쓰리펏으로 => 드디어 파라오님이 올림피 이후의 골프 은어를 무서워 합니다. (올림픽 다음은 C BAL NOM으로 배웠는데 맞는지 모르겠네요) 이후 케사장님도 열심히 쫒아가서 파라오와 케사장님은





묻어가네요.. 예전엔 몰랐는데.. 그렇게 고음노래도 아닌데.. 3명이..왜 저리....가창력이. 부러워 ㅜㅜ ㄹㅇ 시벌 ㅜㅜㅜㅜ 그냥 1층에서 보고 싶다는건데 ㅜㅜㅜㅜ 출처 : 배우 유리아(방지숙·28)가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옥주현(37) 씨에게 받은 선물과 사연을 밝혔다. 안녕하세요.





내내 리더로서 잘 못해준 것에 대해 미안해 하는 모습이 참 짠하더라고요. 워낙 털털한 성격이라 눈물 훔치며 표현하지는 않았지만 계속 그런 느낌을 받았어요. 근데 정작 멤버들은 그냥 서로 달랐을 뿐이라며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고요. 사람이 살아가면서 지난



Dancing 다가와 날 잡아줘 진실뿐인 네 맘에 거짓이란 없다면 머뭇거리지 말고 당당히 맘의 문을 열어 마지막일지 몰라 다신 안 올지 몰라 이 순간이 지나면 후회 할꺼야 처음부터 기다린 나란걸 믿어줘 지금 잡은 이 손을 너 놓지 말아줘 Let's get Crazy Let's get Movin Let's get Dancing 자신 있게



아이언으로 잘라 간다네요. 역시 ... 성유리님... 세컨샷 잘치네요. 하지만 써드샷.. 온그린 실패. 이제 다들 버디를 노리려고 합니다. 하지만... 다들 이진님 빼고 온그린 실패.. 역시 신은 공평했습니다. 드라이버의 위기를 아이언으로 커버하네요.. 드로우를 친 이효리님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