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짜 너무 안나오네요. 라멜라다 로셀소 나갔네 기버터 (Ghee) 만들기 라멜라 진짜 다치지만 않으면 좋은데 그래도 희망 몇 퍼 센트는 보이지 않음? 토트넘 답답하네요 ㅠ 진심 모우라보단 라멜라가 나은데 챔스) 라멜라는 결정적일 때마다.. 라멜라 부상당하면 어쩌려고 저래 제드송 잠깐이었지만 괜찮던데 담경기 선발로 봅시다 라멜라 2골 다 어시네





요즘 그것도 위협적이긴커녕 홈런볼이니.. 오늘경기는 오랜만에 시원시원해서 좋네요 안보려다가 후반도 보려구요 세뇽이도 산체스로 바뀌지 않으려나 그에반해 손흥민은 노예급으로 나오네요. 오늘 응원합니다 ㅈㄱㄴ (앵커) 버터 블록 하나를 냄비에 넣고 가열합니다. 블록이 다 녹고나면 온도를 낮춰 대략 8분 정도 더 가열합니다. 이 후 5분 정도 식힌 후 면포or치즈클로즈or스뎅채로 걸러서 보관통에 부어줍니다. (개인적으로 면포나 치즈클로즈를 추천합니다. 스뎅채는 안걸러지는게 많아요) 저 하얀 것들이 우유에서 나온 부유물들이고, 녹인버터의 가장 아래층은 사용하지 않는게





했지만 이는 스포르팅 압박용으로 보임. -또 다른 타겟은 QPR의 에베레치 에제. 하지만 요구 금액이 £20m이라 실현 가능성은 적어 보임. -에릭센은 1월에 팀을 떠나겠다고 이미 통보. 놀랍게도 에릭센 영입에서 가장 앞서있는 팀은 인터밀란. -1월에 토트넘을 떠날 수 있는 깜짝 선수는 바로 에릭 라멜라. 그는 햄스트링 부상으로 무리뉴 체제에서 1경기 밖에 뛰지 못했음. -여름 £12m의 브뤼헤 이적에 실패한 빅터 완야마도 처분 대상. 하지만 레비는



정햇는데. 지금 이 팀이 그런 게 없음 중구난방 개인플레이에 그나마 Focal point가 모우라임 ㅋㅋㅋㅋㅋㅋ 결정적인 자리에 손흥민 위치하면 컷백내주라고 지시해야 되는데 그런 걸 안해줌. 걍 엉망임. 포체티노는 어떻게하면 손흥민한테 기회갈까 하는 방향으러 바꿧음 요렌테 투입. 무리뉴는 걍 골넣는 애만 왕창 넣고 알아서해라임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내가 경기보면서 때 느낀점 그대로 써놨네. 흥민이.릭센. 셀소 정도만 빼면 나머지는 다 개인플레이 하고있음 포치때는 분명 모우라 패스도 꽤 했거든? 저 정도로 심각하게 손만 번쩍 들진 않았음... 근데 지금은 너무 심함 ㅠㅠ 라멜라도 그러고 있고..



1-1 이말도 맞는게.. 상황이 심각하긴 하네요... 공미로 내려간 라멜라 좀 한다 했더니, 역시나 유리몸이고, 케인은 질병이고... 로즈 빠져서 다행이긴한데... 산체스...오리에... 대체가없고... (전, 포이스가 좋던데..) 토트넘 상황이 심각한게... 이거지면 답없이 추락이네요.. 맹구보다 더 심각한 상황이 올듯... 두팀다 승점이 절실하고, 토트넘은 원정이고, 무엇보다 3일뒤 저번에 박살낸 즈베즈다 원정경기네요.. 쳐발린 즈베즈다도 홈에선 강했죠... (리버풀 2:0으로 이김) 힘든 원정경기가 되겠네요... 무엇보다 빨리 선제골, 추가골을 만들어서 쏜 쉬게해주는게 최상시나리오인데.. 폼떨어진 알리,에릭센이 잘해주어야할듯요~~ 모우라는



고급진맛 남 단점은 시간이 ㅈㄴ 오래걸림.. 알못질문 .....아니 어쩌피 써먹을수밖에 없는 상황인가? 원래 측면 수비강화로 애만한 애가 없는데 맨날 아퍼 진짜 한두번도 아니고 짜증나네 2달만이야 얘가 수비도 훨 잘하는데 가자니가 포이르 로셀소 라멜라ㅋㅋㅋㅋㅋㅋㅋ 라멜라 부상, 흥민이 레드카드로 주전 자리가 그냥 굴러들어온격이네요 쩝 토트넘.. 공격이 국뽕없이 진지하게 손흥민 빼고



베일 코망 고레츠카 라멜라 요렇게인데 자기팀에도 유리 있어? 그래서 더 안낫고 더 써먹자 오리에 모우라 토비 얀 산체스 델리 에릭센 손흥민 로셀소 라멜라 가자니가 시발 막 해 라멜라 넣어서 경기가 지켜 질려나?? 케인을 빼는게 더 나을거 같긴한데



넣을때도 많아. 토마토소스를 넣기도 하고 야채스톡도 넣는다. 고기도 있으면 넣고 햄을 넣기도 하고.. 콩 익혀서 따로 넣을때도 있고 있는 재료 넣어만들어 청양고추 넣어서 매콤하게도 하고 간은 대충~ 이렇게 걸죽하게 끓여두면 그냥도 먹고 치즈 넣어서 빵에 찍어먹기도 맛있고 파스타 소스로도 쓰고 밥에 말아먹기도 하고 야매야채스튜 굿 어차피 나갈놈 폼올려줄 정도로 여유있지도 않고 그냥 로셀소 적응시켜야지 라멜라는 그만좀 아프고 비록 후반에 기회 몇번 날려먹긴 했지만 오늘 간만에 진짜 괜찮았음 16/17 이후로



그렇지 손흥민 이적 3년차 까지도 손흥민을 붙박이 주전으로 생각하는 사람은 거의 없었습니다. 손흥민 이적 초반 이후 스탯에서는 완전히 밀린 라멜라도 몸상태가 좋을때는 손흥민을 제치고 주전을 차지했었죠. 만약 알리가 부진하지 않았다면 손흥민은 오히려 기회가 더 적었을 겁니다. 오죽하면 한 경기에 20골 이상을 넣은 시즌에도 손흥민만 유일하게 붙박이 주전이 아니었으니까요 (케인 알리는 붙박이..) 포체티노가 그렇게 해도 할 말이 없었던게 팀 성적을 매우 잘 냈기 때문에 어쩔수 없다는 식이었지 포체티노가 손흥민을 그렇게 잘썼냐고 하기엔 의문이었습니다. 사실 DESK 라인에서도 항상 제일



후반 교체로 잠시 쓰는거 맘에 안들었고 또 무리뉴가 셀소 안 사고 그 돈으로 다른 선수 사고 싶어 한다는 찌라시 있었을 때도 존나 싫었는데 오늘 선발로 골 넣어서 속시원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시즌 초반 지나가고 찬바람 불기 시작한 이상 기다려봐야 폼 안 올라와서 호러쇼하다가 폼 올라올 것 같으면 또 사라질 가능성 매우 농후함... 몇시즌째 반복인지 모르겠다 ㅈㄱㄴ 제발 벨통은 진작 복귀했고 라멜라는 아직 훈련복귀조차 안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