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 해서 재밋네요 ㅎㅎ 간식이나 저녁으로 뭐 특식같은거 보통 방송국에서 좀 지원해주려나? 방송녹화시간 많이 길텐데 엄청 추운날 저렇게 응원한다고 내내 앉아있는거 진짜 안타까운거 보니 내가 나이가 들긴 한듯 ㅋ 2지망 선출, 조기축구회, 세리에D, 연예인축구단 소속...국가대표감독... 오늘도 못이기겠군요...ㅋㅋㅋ 바다에 다이빙하다 바닥에 꽂힌 박태환 ㅋㅋㅋ



5편, TV조선 4편, MBN 2편 등 비지상파 합이 19편이다. 좋아하는 TV프로그램 10위권 내 비지상파 비중은 수년째 증가해 작년과 올해는 지상파에 맞먹는 수준이다. / monamie@osen.co.kr 아빠 보시는거라 본방인지 재방인지는 모르겠어ㅋㅋㅋㅋ 방송에 세븐틴 노래 나오면 좋아 지금 뭉쳐야찬다 가족분들 나온편을 보고 있는데 처음 가족소개할때 없었던분이 경기중에 가족석에 앉아있네요 우측에 계신 이분은 누구 가족일까요? (참고로 정면에 계신분은 김동현 어머님이시구요) 수도권은 7.8% ㄷㄷㄷ 종편&케이블 예능 전체 1위 이기던말던 난별로 뭉쳐야찬다 결방할까봐 욕할뻔 ㅋㅋㅋ 골키퍼라서 괜찮은건가요? 배구선수 김요한이



가끔 일머리없는 서울대생 일머리있는 고졸 같은 이야기들이 올라오는데 서울대와 고졸이 지능의 차이라면 저런일이 생기기 힘들죠. 공부를 할때는 안정환을 만났고 그버프로 공부가 할만했지만 일을 할때는 안정환을 만나지 못한것이죠. (너무 길어져서 짧게 적고 싶은데 저기서 안정환은 꼭 사람만 말하는게 아닙니다. 어떤 계기로 만화에서 깨닭음을 얻으면 전구켜지는 그런것도 포함입니다. 순간적으로 아 하고 깨닭음 같은겁니다. 그리고 저런것들조차 과거에 배운것의 영향을 받게 됩니다. 저런것을 순수한 지능의 차이라고 하기엔 좀 애매하죠) 고졸은 반대상황 인 것입니다. 두고두고 보고





볼 때마다 매우 아쉽네요 뭉쳐야찬다에 모태범 조카나왔는데 너무 찹쌀떡이라 캡쳐를 불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뒤로도 줄줄이 5패 해서 총 10연패 ㅋㅋㅋㅋㅋ 10연패 중이지만 시청률은 잘 나옴 ㅋㅋㅋㅋㅋㅋㅋ 뭉쳐야 찬다 어쩌다FC 감독 안정환 숭늉감별사 시절 ㅋㅋㅋㅋ 앞으로 레전드로 박태환이 나올 예정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왠 영화를 틀어주네요. ㅠㅜㅠ 둘다 스포츠예능인데 조금 스타일이 다르죠. 뭉찬 : 기존멤버외





무사함, 턱 좀 까지고 마빡 빨개짐 ㅋㅋ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그걸보고 빵터진 김병현이 더 웃김 ㅋㅋㅋㅋ [동아닷컴] 대한민국 축구계의 두 전설인 안정환과 신태용이 JTBC ‘뭉쳐야 찬다’에서 맞붙는다. JTBC ‘뭉쳐야 찬다’





17년전 얘기 꺼내는 김용만 뭉쳐야찬다 나왔던 에어파스 써보신분 있나요? 최고의 조합 이번주 뭉쳐야찬다 게스트 라인업 우울하신분께 잠깐의 웃음을 드려요. 뭉쳐야 찬다 어제편 너무 웃겨요 ㅋㅋㅋ '슈가맨3', 오늘(27일) 베스트 방송…양준일·태사자 다시 본다 뭉쳐야찬다 보는데 에어파스 어디 건지 아는 분 [펌]뭉쳐야 찬다 용병 김병현 볼 다루는 수준.gif 뭉쳐야찬다 제작진



다크호스로 떠오르며 마니아층을 양산한 ‘뭉쳐야 찬다’가 자리한 시간대인데다 아이들이 주인공인 프로그램이 일요일 늦은 밤 방송된다는 점에서 여러모로 부담스러울 수밖에 없었다. 그럼에도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10%가 넘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KBS 간판 프로그램의 저력을 보여줬다. 이런 의미에서 보자면 충분히 ‘슈퍼맨이 돌아왔다’에게 대상이 돌아갈 만했다. 그러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단단한 팬층을 확보하며 프로그램의 인기를 견인했던 이동국 가족들이 언급되지 않았다는 점은 아쉬움을 안긴다.



것도 순차오픈.. ㅋㅋ [시사포커스 / 이영진 기자]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2019년 12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나혼자산다 2위 미운우리새끼 3위 아는형님 순으로 분석되었다. 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11월 5일부터 2019년 12월 6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프로그램 50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167,994,80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측정하였다. 지난 11월 예능프로그램 브랜드 빅데이터 164,841,989개와 비교하면 1.91% 증가했다. 2019년 11월 예능 프로그램





1표 씩을 부여했다. ◆ '미스트롯' 2019년 트로트로 물들였다 한 두표의 차이로 접전을 펼쳤던 지상파 방송과 달리, 케이블과 종편(종합편성채널)에선 TV조선 '미스트롯'이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다. SBS A PD는 "'미스트롯'이 화제성 면에서도 엄청난 열풍을 불러일으켰지만, 트로트라는 비인기 장르를 전면에 내세웠다는 점에서 고평가를 하고 싶다"고 평가했고, SBS B PD는 "기존 아이돌 중심이었던 오디션





나타낸다면 최하위에 가깝지만 안정환한테 배운후에 초등학교를 들어가게 되는데 그때 메시의 재능을 타고 태어난 '메'를 같은 반에서 만나게 됩니다. '메'는 한번도 축구를 해본적이 없어서 본인이 메시인지 모릅니다. 축구공과 골대를 오늘 처음 본 '메'와 안정환에게 몇십시간 (어느정도를 잡아야할지는 정확히 모르겠습니만 몇십시간도 아주 길게 잡았다고 봅니다.)배운 '돌'이 같이 축구를 하게 되었을때 누가 축구를 더 잘했을까요? 아마 첫경기 그이후 몇번정도까지는 '돌'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