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묘하게 화가 나드라구요 그래서 제가 출산한 해 통계를 찾아보니까 산모 1000명당 40세이상 산모는 7명도 안되더라구요 아래 최지우 46에 임신한 글도 있는데요, 여기 게시판도 그렇고, 요즘 하도 만혼자가 많으니 40대 임신출산이 많아졌다, 주위에도 많다해두요, 결코 40대가 출산하는게 흔하고 쉽게 일어나는 일은 아니예요 그리고 저도 몰랐는데 여자나이 40과 41은 또 임신하는데 엄청난 차이가 나더라구요 40과 41은 임신성공률이 하늘과 땅차이ㅜㅜ 최지우 46에 임신은 정말 대단한거예요 룰라 김지현도 45에 결혼해서 지금 48인데 방송보니까 지금까지도 딸하나 낳고 싶어서

부근 2,30대는 동안이라 해도 나이 가늠이 잘 되는데 40대 부터는 잘 모르겠어 뎡슼에 있던 170cm 넘는 여배우 모음인데 여기서 한명은 걸리지 않을까 최지우씨가 결혼을 했었네요. 저만 몰랐나요? 내년 5월에 엄마가 된다고 하네요. 늦은 나이에 출산이라... 얼마나 노력했을지 건강하게 순산하시길 여배우들이랑 수상한가정부에서 연기 좋았었는데... 예외로 함소원 최지우 능력외모 다 되서 선보기전에 연애로 결혼하는분 소모임에서 연하만난 여자들도 있던데 그건 연애로 자연스럽게 이어진거니 소개팅 선

얘기만 할게요 30중반쯤 되는 중매해주는 분이 이번이 마지막이라고 그러길 4번정도하더니 정말 그뒤로는 딱 끈기더라구요 남자들은 30후반에 처음 선자리에 나오는게 마지막인거에요 30대에 거절한 자리와 예전에봤는데 결혼못한 남자를 40대에 보게되더라구요 예전에 본사람은 전에는 저를 거절하고 교사와 결혼추진하다가 교사가 거절한경우.. 나이드니 예전같지않다 부모님 돌보며 살고싶다고 애도 안낳아도 된다 그러더라구요 (그 당시에 몸이아파서 다시 안봤어요 건강하지않다는 얘기는 못꺼내 겠더라구요 그나마도 엄청낮춰서 나를 만난건데 아프다하면 안할것같았어요) 많이 낮췄으니 나아닌 사람과 결혼햇을거란 생각이드네요 누군가는 예전보다 눈을 낮춰야 성사가 되더라구요 그뒤로도

최지우씨 결혼했었네요. 40넘어도 선봐서 결혼잘하는분들은 눈을 낮춰서 하는경우에요 여자40넘어 애낳는게 흔한일은 아니예요 겨울연가 정주행중인데 최지우 존나이뻐 나는 연예인들 내 나이 부근 2,30대는 동안이라 해도 나이 가늠이 잘 되는데 40대 부터는 잘 모르겠어 겨울연가 정주행중인데 최지우 존나이뻐 최지우 정도 되면 엄마가 나이 많아두 아이가 별 불만 없겠죠? 나는 연예인들 내 나이

부모님 성화에 선을 봤는데 30대는 170이 넘은 남자가 나오는데 40되니 160초중반 외모가 별로인남자들이 나오고 맞벌이 찾더라구요 저는 이미 아파서 조건미달였고 집에서사니 억지로 선을 보긴했지만 결혼은 이미 포기중였는데 제가 결혼하려면 30대에비해 키를 포기하던가 해야상황이더라구요 어차피 나이대는 4살전후로 크게 차이안나게해줘서 선볼사람이 줄어들고 새로운사람은 없어요 그리고 부모님이 타지사는사촌에게 선볼자리를

알아봤는데 키가 160대 170정도의 작은분들만 남은상태라고 하더라구요 대부분 여자들은 키작은 남자와 안하려해요 키작은여자일수록 더 키큰남자를 찾더라구요 저는 능력이 별로라 연상만 만났는데 30대에 연하도 선본분들은 40대에 결혼하기 힘들어요 제가 41에 첫출산했어요 얼마전에 시엄니한테 전화가 왔는데 통화하다가, 제 건강 요즘 어떠냐고 물어보셔서 그냥

오윤아 오현경 왕빛나 염정아 윤정희 이나영 이다해 이수경 이연희 이요원 이태란 장희진 전혜진 조윤희 진기주 추자현 한다감 171 고은아 공현주 김정화 김유미 신혜선 유이 이솜 하재숙 한지혜 172 고준희 공효진 구재이 김선아 송선미 윤소이 정유진 차예련 채정안 최여진 최유화 하연주 한채영 173 김사랑 서은수 전지현 174

애낳고 발시련게 좀 힘들다고 했어요 저 애낳고 발시련건 전에도 말해서 아시거든요 1년 내내 수면양말신고 살아요ㅜㅜ 근데 이상하게 그날은 계속 꼬투리를 잡는거 같은거예요 그래서 제가 '아이고 제가 노산이어서 더 그런가봐요 하면서 웃으면서 말하니까, 그게 무슨 노산이냐고ㅡㆍㅡ 그러면서 결혼전엔 건강했냐고, 그래서 제가 그리 막 건강체질은 아니었어서 '아그냥 모 그렇죠'라고 하니까 '그냥 모'가 모냐고 계속 트집을ㅜㅜ 애이야기로 화제돌리면서 통화를 마쳤는데, 결혼전에 안건강했으면 모 어쩌셨을라고 계속 그러는건지, 아무튼 제 건강 트집잡는 시모때문에

거기 달리는 댓글 중에 이런 글도 꼭 있죠 "나이많은 엄마 아빠를 아이들이 너무 싫어한다. 아이들은 늙은 엄마가 일찍 죽을까봐 공포를 느낀다." 근데 이것두 평범하게 그냥저냥사는 사람들에 해당되는 얘기일꺼구.. 최지우 정도 되면 엄마가 나이 많아두 아이가 아무 불만이 없을 꺼 같아요 아이가 엄마를 얼마나 자랑스러워할까요 ^^ 오늘 최지우 나이듣고 놀랐음ㅋㅋㅋㅋㅋㅋ 170 고원희 김서형 김아중 김정은 김혜수 나나 나혜미 박솔미 박유나 소유진 소이현 서지혜 서현 서효림 송윤아 수영 신동미 신예은 엄지원 오연서

그렇게 애를 쓰더라구요 시엄니땜에 화났던것도 있고 최지우 기사보고 주저리 글 써봤네요 아니 무슨 바가지헤어같은 단발을 해도 이쁘냐... 글고 키커서 롱코트입을때마다 존나 잘어울려 오늘 최지우 나이듣고 놀랐음ㅋㅋㅋㅋㅋㅋ 아니 무슨 바가지헤어같은 단발을 해도 이쁘냐... 글고 키커서 롱코트입을때마다 존나 잘어울려 여기서 그런 글들 가끔 올라오잖아요. 40대 초반 정도 되는 여자인데 임신 시도할지 말지 고민하는 글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