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없이 여자들한테 좋아한다고 고백하고 다니는데 시원이는 뒤에서 그 고백들을 전부 처리하고 다님 ㅋㅋㅋㅋ 정말 '아무나'한테나 다 고백하고 다니는 파랑 18살이 된 파랑이는 연애를 너무 하고 싶어서 결국 시원이한테 고백을 하고 자신도 파랑이한테 그 '아무나'가 됐다는 생각이 든 시원이 파랑이의 고백을 거절함 윗집과 아랫집에 사는 시원과 파랑 고백을 거절당한 파랑이는 안절부절 하는데 정작 시원이는 아무렇지 않음 그리고 파랑이의 또 다른 10년 친구



이시원 신수호 안지훈 박주현 한줌단도 안되는 한톨단이라 슬프닼ㅋㅋㅋㅋㅋㅋ 개쩌는 소꿉친구 서사가 기다리고 있는데.. 영업짤 찌다가 너무 양이 많아서 포기함ㅋㅋㅋㅋㅋㅋ 요약하자면 지원이 없는 건 불가능해서 친구로만 지내려는 강파랑 그런 파랑 옆에서 자기를 좋아하게 되는 순간을 기다리는 이시원 지원이 파랑을 챙기는 게 싫어서 직접 파랑을 챙기게 된 이시언 이 세 소꿉친구가 파랑의





생각 들었는데 이 감상을 나눌만한 사람이 별로 없어서 진짜 개아쉬워 채소가 다음 시즌 어쩌고 대놓고 말한것도 그렇고 2008년 배경설정 해놨는데 2019년 안나와서 시즌2 염두에 둔거같긴한데 조회수가 너무 안따라와서 시즌2 제작 들어갈 확률이 너무 적어보임 사실 이번 엔딩 자체는 연애미수라는 제목이랑도 어울리고 파랑 시원 시언 다



공과대학 컴퓨터공학 87학번 35. 신영균 치과대학 치의학 48학번 36. 이낙훈 미학과 54학번(중퇴) 36. 안재환 미술대학 공예과 92 37. 최희준 법학과 38. 심양홍 국문학과 노트북이시원찮으니 생각만하는중... 프리미어프로도 꾸준히 할수있을까싶어서 사는게맞는지 걍 무료프로그램으로할지.. 컷본만들때 내멤만 딱 자르고싶은데 무료는 폰이나컴이나 거의 비율확대밖에 안되서 아래 속이시원해지는 내용으로 유튭 링크 올리신거 이동형 티비입니다. 보시려면 보시고 저처럼 이동형한테 똥파리 소리 들은 사람은 패쓰하시라구요 드디어 하나 털어냈구나 싶어서 ㅋㅋㅋ 드라마





그 사실을 전부 미심쩍어 함 ㅋㅋㅋㅋ 신나서 옷 고르면서 시원이네 집까지 온 파랑이 눈치 없는 놈..... 거짓말도 못해서 다 티남 그래도 아파보이는 시원이가 신경쓰임 나가려다 멈칫하는 파랑이 주말에 파랑이는 희수를 만나지 않았고 시원이랑 밤새 같이 있어 줌 파랑이와 추억들로 가득한 시원이의 방 시언이가 상처줘도 꿋꿋하게 시언이한테 고백하는 1학년 정채소 그리고 시원이는 그런 채소가 이해





이시언 시언이는 성격이 좀 많이 혐성이라 별명이 싸이코패스임 여학생이 고백을 하면서 준 꽃다발과 편지를 아무렇지 않게 버리고 주변인들한테 막말을 한 전적이 한두번이 아님 투닥대는 파랑이와 시언이를 바라보는 시원 10년동안 꾸준히 파랑이의 옆에 있어준 건 시언과 시원 둘뿐임 파랑의 고백을 괜히 거절했나 싶은 시원 옆에서 매일 시원이를 지켜보는 친구 남연이는 파랑이를 엄청 못마땅해함 친구라는 관계마저 무너져버릴까봐 쉽게 고백도 못함



않는 문제 수정 메시지를 통해 보낼 때 스크린샷이 흐리게 표시될 수 있는 문제 해결 스크린샷에서 자르기 또는 마크업을 사용하면 사진에 저장되지 않을 수 있는 문제 해결 😀 음성 메모 녹음을 다른 오디오 앱과 공유할 수 없는 문제 수정 전화 앱에서 부재중 전화 배지가 지워지지 않을 수 있는 문제 해결 셀룰러 데이터 설정이 끔으로





거절당했어요 2019 글로벌 시가총액 기업 순위 서울대 출신 연예인들 난 영상계 작년부터 생각만하는중 실시간말고 걍 내만족으로 컷본이나 모음본만드는 패쓰)아래 속이 시원해지는 내용- 이동형티비 드라마 여운에 앓다가 확빠져나오면 좀 속시원함ㅋㅋㅋ 935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의 새해 인사.jpg 연애미수 재밌는데 웨안바ㅠㅠㅠ(내용 ㅅㅍ) 14년 국정원 간첩조작사건 담당 검사의 행적 - 이시원검사 / 이문성검사 10년동안 제 친구를 짝사랑하고 있는 그녀한테..... 키스를 해버렸어요.jpg (스압) 자다가 갑자기 눈떠졌는데 입장문 보려고 그랬나보다야 캬햐 정치유튜브보니 전투력이 올라가네요 알못들이 자꾸 알못 티내면서 나댈라고하니까 속터져 화사 머리잘짜른거같어 ㅋ





다음날, 시원이는 학교에 나오지 않고 시언이가 시원이네 집에 찾아감 문자를 받고 시원이가 있는 곳으로 옴 내가 울긴 왜 울어 개오열 ㅠㅠㅠㅠ 항상 기다리기만 했던 시원이 ㅠㅠㅠ 정작 파랑이한테 제대로 된 고백한번 못해본게 화가남 ㅠㅠㅠ 같은 시각, 희수랑 첫데이트 하고있는 파랑 (참고로 희수도



예약 해놓고 와서는 트윈룸(가장상위룸) 가격차이 2만원 업그레이드 해달라고합니다 ㅋㅋㅋ 제가 일하는 모텔이 주인이 1월달에 바뀐곳이거든요 전 사장은 무조건 우리오면 업글이다 인수인계 못받았냐 ?? 이ㅈㄹ합니다 아니 ㅅㅂ 우리 현 사장님이 돈주고 인수한건데 니가 스텐다드룸 예약해서 니가오면 트윈으로 업그레이드 해주는것까지 인수인계 받아야하나??무슨 ㅅㅂ 영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