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NS에 공유하고 있습니다.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오늘 코로나 피싱 당했다네요 문자로 대구코로나 확진 내용이 와서 클릭 했는데 바로 은행계좌에서 통장전액이 인출 되었다고 합니다. 신한은행계좌였구요 오늘 대구 북부경찰서에 신고하니 오늘 대구북부경찰서에만 접수된게 58건이라 합니다 신한은행에서 기업은행으로 넘어갔다네요 문자나 SNS상에서 링크 절대 클릭하지마세요 ------------------------------- 도대체 이런 문자 만드는 쓰레기들은 누구일까요.. 보건당국을 사칭해서 인터넷 링크 클릭 유도하는 개색. 진짜 죽여버리고 싶네요 ㅂㄷㅂㄷ 이게 기술상으로



뿌려 사스 , 코로나 바이러스 뿌려 건보료 훔쳐가 조선족 개 같은것들은 보이스피싱으로 돈뜯어가 앞바다에서 물고기 불법으로 싹슬이해가 국가적으로 손실을 얼마나 끼치는지 전화금융사기(보이스피싱) 범죄를 저지를 혐의로 붙잡힌 대만인이 경찰서 유치장에서 기침과 발열 증상 등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의심 증상을 보여 비상이 걸렸다. 6일 광주 북부경찰서에





당신 식당 들른거 공개해?" 코로나19 사기주의보 (서울=뉴스1) 김정현 기자 = #식당을 운영하는 A씨는 며칠 전 전화를 받았다. 전화를 건 사람은 "내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인데 당신 식당에서 밥을 먹었다"며 식당 이름을 공개하길 원하지 않는다면 돈을 내놓으라고 A씨를 협박했다. 코로나19로 인해 국민들의 불안감이 가중되고 있는 상황에서 이를 악용해 전화사기(보이스피싱)나 휴대폰 문자사기(스미싱) 시도가 늘고 있어 정부가 강력한 단속에 나선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17일 금융위원회, 경찰청과 함께



이때싶 코로나 관련 피싱 도나봐 코로나사망자 사칭 피싱 조심하세요 코로나19 가짜 문자 도는 듯합니다. 이 상황에 코로나19관련 보이스피싱, 스미싱 확산 ㅂㄷㅂㄷ 코로나 피싱 주의 (코로나피싱)링크 클릭 한번으로 통장돈 다 빠져나갔다는데.. 중국은 정말 예로부터 개 씹같은것들인듯 보이스피싱 대만인 잡았는데, 발열·기침..경찰서가 비상 이 상황에도 피싱이 있군요 ㅇㅂㅌ 코로나 보이스피싱 조심해야겠다.. 방금 친척 당했어 ㅜ 코로나19





한국 병원에서 치료를 처받네 그냥 니네 동네에 짜그러져 있지 왜 한국을 와서 ㅈㄹ들? 그 와중에 명동가서 마스크 박스채로 사재기 해서 높은 가격에 되파는 파렴치한 새기들 피해란 피해는 죄다 보고 있네 개 십새기들, 코로나 바이러스가 예를 들어서 전세계적으로 마무리 되고 감염없이 끝났다고 치자, 그럼 그후에는? 불법조업/ 음식가지고 장난치기 / 미세먼지 / 보이스 피싱 /짝퉁/사기 등등등 또 하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정 따윈 필요없다 링크 클릭만으로 예금인출 말도 안된다 싶었음



보이스피싱 등으로 의심해 전화를 받지 않고 있다는 것. 심사평가원은 스팸전화로 오인해서 통화연결이 안되는 사례가 있다며 전화응답을 당부하는 한편 미응답자에게는 이날 문자로 안내할 것이라고 밝혔다. 심사평가원 관계자는 "'1644-2000번'은 스팸전화가 아니다"면서 "시민정신을 발휘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방지 및 개인의 안전을 위해 전화를 꼭 받아달라"고 요청했다. 더 ㅈ 같은 쉐이들... 다들 힘든데.... 이런 ㅈ같은 짓이나 하려고.. 머 가짜인지 진짜인지 몰겠지만...어제오늘 피싱 조심 내용들이 오네요.. 코로나도 당연 조심하여야겠지만..피싱같은거 안당하게 다들 조심하자여~! (대구=연합뉴스) 김선형 기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무더기 확진 혼란을 틈타 시민



코로나 바이러스 피싱사기라니 1644-2000번, "스팸전화 아닙니다. 받아 주세요!" 이런...코로나 보다.. 대구... 토왜,일베들 가짜뉴스 유포중 코로나로 이런 피싱사기도 온다하니 조심들하세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문자 관련 보이스피싱 주의하세요.jpg '신종 코로나' 피싱 이메일, 세계서 유포·확산 코로나19 이용해서 피싱사기도 하나봐요;; 대구 코로나 관련 보이스피싱. 대구 코로나 피싱 문자 퍼지는 중인가요?



계정을 탈취한다는 내용입니다. 누군지 몰라도 참 욕을 하고 싶네요...;; 방금전에 문자로 대구코로나 확진 내용이 와서 클릭했는데 바로 은행계좌에서 통장전액이 인출됐대 신한은행계좌였고 친척이 대구 북부경찰서에 신고하니까 오늘 대구북부경찰서에만 접수된게 58건이래.. 신한은행에서 기업은행으로 넘어갔다네ㅜㅠ 덬들도 문자나 SNS상에서 링크 절대 클릭하지마 이와중에도 사기를치는 놈들이 인간이냐 에혀 "나 확진잔데,





보내주고 그런가봄 조심해 다들 오늘 회사에서 아래와 같이 주의 문자가 왔는데 이런걸로도 피싱하네요 나쁜놈들 [전직원 스팸메세지 주의 안내] [Web발신] 모두 주의바랍니다. "한국 코로나바이러스 첫 사망자 발생"이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오면 절대로 열어보지 마시고 바로 지워 버리십시요. 동영상이 아니고 스팸 바이러스인데 핸드폰에 있는 송금기능 등 은행 업무의 정보를 빼갑니다. 이 외에도 여러 종류로 메세지가 유통되고 있으니 주의 바랍니다. 언론에도 본도가 된 사항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언론 보도 된 내용은 ㅈㅅ 이라서 안가져 왔습니다 아는 사람이





가능한일인가요?? 상사분 친구 후배가 코로나피싱문자를 받고 클릭했는데 통장돈이 다 빠져나갔다면서 호들갑중이신데.. 어르신들한테 **이런거 절대 조심하세요~ 라고 날아오는 카톡내용들 철썩같이 믿으시는 분이거든요. 제가 안믿는 표정하니 지금 경찰서에 접수된건이 50건이 넘고 친구후배가 직접 당했다고 연락이 왔다는데 안믿냐고 머라하시는데 이게 기술적근거가 있나요? 보안코드 비번 이런거 하나도 없이 프로그램이 자동설치돼서 돈을 싹다 빼가는 기술이있으면 하루에도 몇십건씩그런 문자올듯한데 저는 1년에한번 구경할까 말까한 피싱문자네요. 미세 먼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