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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황에서 손익분기점을 넘기기가 더욱 어려워졌다. 장원석_ ‘대마불사’(大馬不死)라고 성수기 시장에 들어가기만 하면 어떻게든 흥행할 확률이 높았던 과거와 달리 지금은 첫주에 1위를 하지 못하면 죽는다. 극장은 극장대로 짧은 시간에 최대한의 수익을 올리고 싶어 하고, 더 근본적으로는 한국 관객이 영화를 2~3주 안에 소비하려는 경향이 점점 심해지는 것 같다. 2~3주가 지난 뒤 극장에 가면 보려고 한 영화는 이미 내린



시야 - 가슴이 뭉클 3:50:49 정동하 - 운명 같은 너 3:55:05 드라마 - 아프다 3:58:09 정인 - 사실은 내가 4:02:25 더원 - 사랑하는 그대에게 4:06:07 옥주현,Sg원너비,T-ara - 페이지원 4:09:10 에일리 -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4:12:46 포미닛 - 사랑만들기 4:16:20 다비치 - Heaven 4:19:35 백지영 - Because Of You 4:23:37 하동균 - I Wish 4:27:37 페이지





되게 감사해요. 사랑합니다. 누군가는 순진하다 하겠지만, 결국은 바보들이 세상을 조금씩 바꾸니까. 우리 조금만 더 우리를 믿어주도록 해요. 여러분이 저의 우주라는 사실을 잊지 말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몇달 기다렸다가 땅 하고 오시는 분들한테 어떻게 제가 머리를 쓰면서 하겠어요? 아미밤이 반짝반짝 빛나니까 진짜 우주 안에 저희가 들어와 있는 것 같아요. 우주, 은하수





제작진 스스로 시나리오를 검열해 등장인물 수나 이야기 배경을 축소시키기도 한다. 허리띠를 졸라맬수록 영화의 완성도가 하향평준화된다. 다른 산업에 비해 제작비가 과다 책정된 점도 없지 않고, 그 기준을 맞추다보니 무척 빡빡하다. 최재원_ 시장경쟁 상황은 날이 갈수록 열악해지는 반면, 제작 비용 상승은 불가피한 상황이다. 그러다보니 극과 극의 상황이 벌어진다. 평균 제작비 상승의 또 다른 문제는 숫자적으로 착시가 생긴다는 사실이다. 평균 제작비와 홍보 마케팅 비용을 합치면 100억원을 훌쩍 넘게 되고, 그렇게 되면 손익분기점이 덩달아 올라가는데 이 정도





치매 할머니 커플이 ㄹㅇㄹㅇ 슬퍼 ㅠㅜㅜㅜㅜㅠㅜㅠㅠ 10번 보면 10번 다 울 수 있음 작사 윤사라 작곡 김도훈(RBW), 이상호 (I Do) 영원히 단 한사람만 바라볼 수 있나요. (I Do) 나 자신보다 아낄 수 있나요. (I Do) 그 누가 내게 물어도 대답할 수 있어요. (I Do) 나의 사랑 그대죠. 약속하지 않을꺼에요. 행여 잠시라도 흔들릴꺼라면 시작하지 않아요. 심장보다 먼저 멈출 사랑이면 어제보다 오늘 더 많이 사랑합니다. 아프도록 소중한





소야 ? 눈물아 슬픔아(그들이 사는 세상 OST) 17. 1:02:25 ~ 1:06:39 홍경민 ? 감사(뉴하트 OST) 18. 1:06:40 ~ 1:11:06 휘성 ? 세상이 우릴 갈라도(로드 넘버원 0ST) * 웹드라마, 특별출연, 더빙 제외 * 국내작만 서술함 2011 - 김연아 2011 KBS2 - 조민주 2011 MBC - 은고





않을까 싶다. 김재중_ 한국 드라마의 장점은 해외에서 영화보다 더 많이 소비되고 있다는 사실이다. 나 또한 스튜디오드래곤이 보유하고 있는 많은 지적재산권(IP)을 드라마나 영화, 캐릭터로 확장시킬 수 있을 거라는 기대감을 가지고 있다. 최재원_ 최근의 신규 자본은 콘텐츠가 얼마나 중요한지 인식하고 있는 것 같다. 유통을 기반으로 하는 회사들이 콘텐츠쪽 인력들을 확보해 양질의 콘텐츠를 내놓겠다는 의지가 강하게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





아셨나요 하루 종일 들어도 좋은노래 ... 어찌합니까 어떻게할까요.. 감히 제가 감히 그대를 사랑합니다.. 조용히 나조차.. 나조차도 모르게.. 잊은 척 산다는 건.. 살아도.. 죽은 겁니다............. 어!!!!!!디에 있나요!!!!!!!!!!! 제 얘기 정말 들리시나요!!!!!!!!!!! 그대를 사랑합니다 ♡ [단독]'하이킥' 이순재X정일우 '해투4' 재회..오현경 특별 MC 어찌합니까 어떻게할까요.. 감히 제가 감히 그대를 사랑합니다.. 조용히 나조차.. 나조차도 모르게.. 잊은 척 산다는 건.. 살아도.. 죽은





지난해 과 을 제작했고, 올해 , (가제), (가제) 등의 개봉을 준비 중이다. 장원석_ 프로듀서들에게는 기회라고 생각한다. 개인적으로 평소 드라마를 제작하고 싶은 마음이 컸었다. 이전에도 그런 기회가 없었던 건 아닌데, 드라마를 만드는 사람들은 영화를, 영화 만들던 사람들은 드라마를 제작하기가 쉽지 않다. 양쪽 플랫폼이 공동 제작하기가 쉽지 않은 것도 그래서다. 제이콘텐트리 안에 드라마 제작사인 드라마하우스가 있어 이번 기회를 통해 협업할 수 있지





많이 나오지 않았던 게 아닐까. 디즈니가 시장을 주도한 건 그들이 너무 잘해서인지 아니면 우리가 알아서 피해서인지 아직도 잘 모르겠다. 이제는 영화를 언제 개봉해야 할지 모르겠다. 최재원_ 디즈니가 무서운 건 마블을 앞세워 그동안 한국영화가 상대적으로 비수기라고 생각했던 4월에 들어와 천만 관객을 동원했기 때문이다. 장원석_ 이제는 4월이 비수기라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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