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런데 이 영상은 최영수가 채연을 때리려는 듯한 상황으로 설명됐고, 최영수는 순식간에 15살 채연에게 폭력을 가한 가해자로 몰리고 말았다. 최영수는 "평소 정말 친하다 보니까 채연이와 자주 장난을 친다. 채연이가 저한테 툭툭 장난을 걸면 저도 밀거나 얼굴을 찌푸리면서 화내는 연기로 받아준다. '상황극'이라고 보시면 좋을 것 같다"며 "하필이면 앵글이 그렇게 돼 있어서 본의 아니게 오해를 산 것 같다. 또 제가 때리면서 났다고 하는



일어났다는데 충격과 함께 큰 책임을 느끼고 있습니다. EBS는 이번 사고를 계기로 모든 프로그램의 출연자 선정 과정을 전면 재검토하겠습니다. 프로그램 관련자에 대한 책임을 철저히 묻고, 징계 등 후속 조치를 엄격히 진행할 계획입니다. 무엇보다 앞으로 이와 유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사고의 원인을 철저히 파악해 제작 시스템을 정비하는 등 제작 전 과정에 걸쳐 엄중히 점검하고 개선할 방침입니다. EBS는 향후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더욱 엄격하고 주의 깊게 프로그램을 제작하겠습니다. EBS를 믿어주신





제작진에 해명을 요구했다. 이에 EBS 측은 동아닷컴과의 통화에서 “박동근은 해당 발언이 그런 은어인 줄 몰랐다”며 “박동근의 부적절한 언행에 대해 죄송하게 생각하고 사과드린다. 출연자분들이 직접 사과를 드릴 예정”이라고 말했다. [CBCNEWSㅣ씨비씨뉴스] '보니하니' 개그맨 최영수가 라이브 방송 중 MC 채연을 폭행했다는 논란은 사실무근으로 밝혀졌다. 보니하니 제작진은 물론 채연 소속사도 이에 대해 강력하게 반박했다. 채연 소속사 몬스타그램 관계자는 "때린 것이 아니고 장난을 친





재발 방지 대책을 세울 예정이다. 개그맨둘짤렸네요 .... 논란은 순식간이었다. 최영수는 "친한 사이라 벌어진 일이다"라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삼촌-조카 사이처럼 절친한 MC 채연과 '당당맨' 최영수는 여느 때처럼 '역할극' 같은 상황을 만들었다. 평소 장난치기를 좋아하는 채연은 언제나처럼 최영수를 팔을 붙잡는 듯한 장난을 쳤고, 최영수 역시 얼굴로 크게 '화를 내는 듯한' 표정을 지으며 맞받아쳤다.



논란(?)도 있었고 이번 사건때문에 펭수의 표현의 자유가 위축되는거 아닌가 걱정됩니다. 펭수의 김명중 드립같은 선을 넘을듯한 드립과 과도한 애드립을 재치있게 편집하는것때문에 펭수를 좋아하게 되었는데... 일단 밀쳤다고 욕 먹는 최영수씨는 인터뷰에서 채연랑 장난친거라하네요 밀치지도 않았고 일상적인 장난이였다고.. 채연 소속사도 같은 입장이고





"당당맨 표정이 살벌하다", "하니 표정도 좋지 않다", "아무리 그래도 30대가 중학생한테 뭐 하는 짓이냐" 등 분노의 목소리를 높였다. (원문) 반면 또 다른 네티즌들은 "김주철에 가려서 잘 보이지 않는다", "장난을 친 것 같다", "최영수에게 맞자마자 하니가 웃고 있는데 폭행이라니", "심각한 상황은 아닌 것 같다", "일단 정확하게 보이는 게 없으니 중립 기어 박겠다" 등 댓글을 남겼다. '위키트리'는 그룹 '버스터즈' 채연 소속사 제이티지엔터테인먼트 대표에 해당 영상과 함께 사실 관계 확인을 요청했다. 그 결과 "이날 최





의혹을 일축했다. 11일 버스터즈의 소속사 마블링, JTG 엔터테인먼트 측 은 "워낙 친해서 장난을 쳤던 것... %EC%B1%84%EC%97%B0%EC%B8%A1+JTG .....그렇다.는군요.... EBS는 우선 해당 출연자 2명을 즉각 출연 정지시키고, 논란이 된 콘텐츠를 삭제했다. 또, 모든 프로그램의 출연자 선정 과정을 전면 재검토하고, 프로그램 관련자에 대한 징계 등 후속 조치를 진행할 계획임을 밝혔다. 더불어, 유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사고의 원인을 철저히 파악하고 제작시스템을 정비하는 등 제작 전 과정에 걸쳐



보고, 하차하게 되니까." ....... "정말 사람 무서워서 방송 하겠냐 싶어요. 요즘 펭수가 떠서 화살이 EBS로 쏠렸나. 조용히 얌전하게 평생 EBS 보니하니 잘해온 나 같은 사람한테 세상이 왜 이러나 싶어요. 음주운전을 했다던가 도박을 했거나, 진짜 죄를 지어서 짤리면 받아들이죠. 내가 잘못한 거잖아요. 이건 아니잖아요. 전 솔직히 채연이를 더 걱정했어요. 아마 저보다 채연이가 더 상처받았을 거에요. 저야 일 그만두면 고향 내려가면 되죠.



이런 상황 속에 논란의 또 다른 당사자가 된 채연에게 미안함을 전했다. 최영수는 "가장 중요한 건 채연이에 대한 걱정이다. 오늘 채연이를 만났는데 채연이가 저를 보자마자 울더라. 괜히 자기 때문에 삼촌들이 그렇게 된 것 같다고 계속 울었다"며 "채연이도 상처 받았을텐데 이런 상황이 돼서 미안하다. 채연이가 가장 크게 걱정된다"고 말했다. 짤만 봤을 때 이게 과연 어린이 방송으로 적절했는지는 의문이지만 이렇게까지 커질 일이었는가 싶네요. 진짜 기분이 안 좋았다면 저런 식으로 반응하진 않겠죠. 원본보기 ▲ '당당맨'으로 13년째 '보니하니'를 지켜왔던 개그맨 최영수.





프로그램이기에 아픔이 더 크다고 고백했다. 최영수는 "제가 13년 동안 '보니하니'를 하고 있었다. 교육방송, 어린이 방송이 너무 좋아서 '보니하니'를 함께해왔다. 아무런 욕심 없이 13년간 프로그램을 해왔는데 이런 일이 생기게 돼 마음이 아프다. 하차를 결정하면서 제작진 분들도 많이 울었다"고 프로그램과 제작진에 대한 안타까움을 전했다. 최영수는 '폭행'이라는 단어에 대한 오해라도 풀고 싶다고 진심으로 호소했다. 최영수는 "제가 조심을 했었어야 하는 것도 맞다. 본의 아니게 오해를 사긴 했지만 제 억울함을 알아주셨으면 좋겠다"며 "어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