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가지 어제 런닝맨 전주랑 이어지는 거야? 근데 나 이머리 좋아ㅋㅋ 전소민 런닝맨 전에 일일드라마 필모들 있고 그래서 묘하게 트랜디함이 좀 덜했는데 해외팬미팅 나가는길에 공항목격짤 찍힌 런닝맨 런닝맨도 요새 개쌉존잼ㅋㅋㅋㅋㅋㅋ 런닝맨 진영이 🍑 네캐 보자 ㅂㄱ)아니 나 진영이 런닝맨 클립 다시보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장장 AV배우들을 아라보자 중국항공사 끼면 가격대가 확





따지는거 아니고 진짜 진심으로 궁금해서... 런닝맨밖에 안하지 않음? 멤버들끼리만 냅둬도 재밌게 잘함 ㅋㅋㅋ 이편에 송지효 자기친구 나왔다고 짱신나서 방방 떠있는거 졸귀고 이동욱이 송지효보고 송여사라고 부르고 장난치는것도 존웃임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송지효가 이동욱 보고 뛰어가서 안기는거 보고 존나 로코 보는기분이었음 둘이 케미가 진짜 개도랐음 무묭이 숙원사업 지효동욱 현대멜로 재회 진영이 런닝맨 보고있는데 안무영상 뜨고 입덕직캠 뜨고 페이스캠 뜨곸ㅋㅋㅋㅋㅋㅋ 해품달 이후로 예능 런닝맨 이번 예능 한끼줍쇼 둘이 영화 찍어줬으면



9년째 방송중인 후발주자 불후의 명곡에 못지 않은 많은 업적을 남긴 전설의 프로그램으로 남아있다. 초기 연출자인 김영희PD는 나중에 자신이 연출한 프로그램 TOP3 안에 나는 가수다를 꼽기도 하였다. 아차상 : 개그콘서트 사실 시청률, 파급력 면에서 2011년 올해의 예능은 개그콘서트를 꼽는게 맞을 수도 있다. 다만, 개그콘서트는 2011년의 예능이라고 하기엔 이미 12년이나 이끌어온 프로그램인 점을 크게 고려해 아차상으로 내렸다. 개그콘서트는 2011년 중순부터 '사마귀 유치원', '애정남', '생활의 발견' 등이 엄청난 인기를



the video tag. 런닝맨서 하는게 일상일지도...ㅋㅋㅋ 아 유난질 싫다 정말 지난주에 런닝맨 감식초편, 웃음참기 미션 보는데 진짜 오랜만에 엄청 웃은것 같습니다 ㅎㅎ 지금 검색해보니 15분짜리 영상으로 SBS NOW가 등록한 영상입니다~ 저작권이 있으니, 유튜브 링크만 올려놓습니다~ 감상해보세요~ 엄청 웃깁니다~ 만약 영상이 안되면, 유튜브에서 런닝맨 웃음참기 라고 검색하셔도 되요~ 스파이 존나 돌아가면서





나오면 존잼일듯ㅠ ? 웅ㅋ 런닝맨 딱밤 맞을때 깐머리 그거ㅋㅋㅋ 런닝맨 하면서 젊은 사람들한테 어필 엄청 됨 이광수 송지효 싸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달전부타 런닝맨 폼 개미침ㅋㅋㅋㅋ 콕콕❤️ 지금 녹색창 메인에 .... 아 유느님 의자좀 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거기 얼굴이 찍혀있는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업계에서 물량으로 밀어붙이는 배우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그녀들에게 '공장장'이라고 부르지요. 오늘은 공장장 배우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츠보미(2006데뷔 ~ 활동중) 천보미라는 별명과 함께 가장 먼저 떠오르는 선수입니다. 오오츠키 히비키(2008데뷔 ~ 활동중)





사진 = SBS 팔굽혀펴기 할때부터 느꼈지만 다리한짝 올리고하고 아육대 풋살 나가서 스트라이커 하고 런닝맨 나가서 유재석쫓으면서 인사한적도있넼ㅋㅋㅋㅋ 나 저거 본방 봣었는데 그 당시엔 아오안이라.... 아님 이때까지 해외팬미팅할때마다 저렇게 배척한거야? 런닝맨 재밌어서 정주행중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꺼 위주로 보는데 존나 웃김 팬미팅을 야외에서 무대 차려놓고 하네요; 근데 전소민 양세찬 안티가 엄청 많다고 하던.. 어제꺼 근데 잘추는...건가 동작 정확도가 넘 떨어지는거 같은데



모두가 긴장했고 이 장면은 분당 최고 시청률 10%를 기록하며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기분조타 ❤️ 정철민PD가 런닝맨이 한창 내리막일때 전소민/양세찬을 영입해서 대박 낸 인물이죠... 이후 한동안 상승가도를 달리다가 런닝맨에서 하차하고 미추리를 제작했는데 미추리도 상당히 평이 좋았구요 반면 정철민PD가 빠지고 이환진PD가 런닝맨을 맡았는데 전소민이라는 희대의 캐릭터도 못살리고 시청률이 죽죽 떡락;;;;; 그러다가 머니게임 표절 건으로 하차 ㄷㄷㄷㄷㄷㄷ 그래서 다시 5월부터 정철민PD가 런닝맨으로 복귀 했는데 다시



sbs프로그램 글은 개인적으로 차단 중입니다. 뻘글인데 지녕이 런닝맨 분장에서 앙경은 유ㅈㅐ석님 작품이래 ㅋㅋ 달려라방탄 추격전할때는 방식은 런닝맨인데 진행이 무도같음ㅋㅋ '미우새' 한 달에 한 번 정산 받는 김희철, 입금 문자에 화색 '최고의 1분' 프듀 윤동이 운동 잘하나봐? 런닝맨 새멤버들 들어온지 꽤됐는데 그 이후로 해외팬미팅 어제 처음한거야? 저번에 런닝맨에 갓진영 나온 뒤로 동남아에서 런닝맨이 여전히 인기인가보네요 런닝맨 보는데 유아가 메댄이라면서 춤 췄거든 '흔들리는



2위에 이름을 올렸다. Mnet ‘썸바디 2’는 4주간 차지했던 1위 자리를 JTBC ‘슈가맨 3’에 내어주며 금주 비드라마 2위로 1계단 순위가 하락했다. 첫 방송 이후 줄곧 화제성 상승세를 보였던 ‘썸바디 2’는 금주 화제성이 8.5% 감소했다. 출연자 부문 윤혜수, 송재엽이 각 5위와 8위에



1회부터 런닝맨 본 덬인데 송지효 판 깔아주지않으니 그렇다 이건 넘나 쉴드아니냐ㅋㅋ 런닝맨 공항에서까지 치고받는 이광수x송지효 (스압주의) 요즘 유튜브에 김종국 ×송지효 영상이 많이 올라오네요.. 송지효 런닝맨 초창기 시절 미모 수준.gif(스압) 멜론 하트 어제에 비해서 100개 늘었다 오늘 남여평등 런닝맨 광수 실시간 런닝맨 출연자 근황 런닝맨 오늘 존나 웃기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댄스 도른 ㅋㅋㅋㅋㅋ 오늘도 이거저거 많이 올라와서 하나도 안심심했어7ㅅ7 런닝맨 안보는 사람인데도 송지효 해외팬덤 커서 못뺀다니깐 그럼 해외돌지마 ㅅㅂ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