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O ) 현역/군악대 3월 8일 前 워너원 윤지성 - ( O ) 현역 3월 10일 엠블랙 미르 - ( ● ) 전역 3월 28일 前 인피니트 호야 - ( O ) 사회복무요원 5월 2일 2AM 정진운 - ( O ) 현역/군악대 5월 22일 엑소 수호 - ( X ) 6월 6일 하이라이트 손동운 - ( O ) 의경 6월 16일 비원에이포 신우 - ( O ) 현역 6월 28일 씨엔블루 강민혁 - ( O ) 현역/군악대 8월 27일 인피니트





몬가 큐브쪽 그룹이 무대 다 잘하는 것 같아(개인적인 생각임) 나 왜 못 멈춰 ㅋㅋㅋㅋㅋㅋㅋ 메보풀 조아 펜타곤 큰개구리 보고 놀란 박참새 (만들고 싶으나 능력이 없는 덬) 성당 보러 갔더니 다짜고짜 팔찌채워주고 돈내놓으라고하고 한쪽에서는 팬들이 알아봐서 다가오고 그와중애 팬들한테도 팔찌 채워주려고 하고.. 그어말로 혼파망.. 화가났다는데 화나서 한 행동이 돈 주고 그 팔찌 뽕뽑는다고 투어내내 차고있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동완성에 커버곡이ㅋㅋㅋ 음원으로 나온줄 알고 서치하나바 하루종일 펜타곤 목소리만 듣고싶다9ㅅ9 보통



눈길가는데 뭐부터 해야할지 모르겠다... ㅠ 최근에 유럽에서 한 브이앱들은 다 봤어!! 늦은시간인거 알아서 늦게 대답해줘도 내일 다 다시 보러 올게 ㅠㅠㅠㅠㅠㅠ 나도 자기 전에 물어보고 싶어서 묻는거라거ㅜㅜ 91년생 2월 8일 인피니트 우현 - ( O ) - 사회복무요원 2월 26일 비투비 이창섭 - (





여원은 포기 안한게 너무 웃겨 슾구 아스트로 펜타곤 크나큰 데뷔 동기야?? 내돌 오늘 한국옴 내돌이 추천한 김에 추천곡 들었는데 키노 목소리 진짜 좋다 펜타곤 무대도 좋은데 편곡방향이 진짜 좋은듯 펜타곤 보고싶어 배고파 펜타곤 유토 운동부 선배미 존나 좋다 WWE NXT And



썽내는 조진홐ㅋㅋㅋㅋㅋㅋ 빛나리같은거 말고 좀빡쎈거해도 무대에서 엄청 여유있게 잘해 이게 얘네 특징인거같아 무대에서 살랑살랑 노는거 존나 아이돌미 뿜뿜이네 나왜몰랐냐 (1) 바이 인 프리쇼 결과 1. 카운트다운 투 풀 기어 2019 재방송. 2. "닥터" 브릿 베이커 D.M.D가 비 프리스틀리에게 승리. 경기 후 어썸 콩과 브랜드 로즈가 등장함. 콩이 프리스틀리의 머리카락의 일부분을 잘라버림. (2) 메인경기 결과 1. 프라우드 앤 파워풀(산타나 & 오티즈)이 AEW 공동 부사장 영 벅스(맷 잭슨 & 닉 잭슨)에게 승리. 경기





글썼었는뎈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우연히 유튜브 파도타고 돌다가 예전에 밴드했던 경력이 있어서 그런 영상을 한때 많이 봐서 그랬던건지 잉위 맘스틴 무슨 스웨덴 라이브가 떠서 보다보니 ㅋㅋㅋ 돌고 돌고 돌고 기타글만 3번째 쓰네요 ㅋㅋ 얼른 쓰고 운동하러 가야겠습니다 ㅋ 물론 유명한 기타리스트이긴 한데, 또 한편으론 그렇게 유명하지 않은 그런 기타리스트구요. 기타라는 악기에 관심있는 분들이나 intrumental 앨범에 경험이 많으신 분들이면 아마 대부분 아실거 같긴한데 보통 Vocal 이 있는 음악 위주로 듣는 분들은 아마 모르실거 같기도 하고 여튼 보통 기타리스트 하면 JAZZ 류의





빡치게 만듬. 7-6. 그리고 여기서부터 개판이 터지는데, 안그래도 오닐이 빈라덴 머리통을 쪼개는 바람에 이전 이라크 바트당 간부들 잡을 때처럼 사진공개가 불가능해져서 계속 말을 바꾸는 판인데 비쇼네트가 No Easy Day를 JSOC에 연락해 검열하는 절차도 없이 출간해서 오바마 행정부의 안그래도 꼬여있는 스텝을 더 꼬이게 만듬. 그리고 참여한 23명 중 총 7명이 메달 오브 아너: 워파이터에 불법자문을 해줬다 걸렸고, 결국 개빡친 맥레이븐이 너네 코렁탕을 시전해서 비쇼네트는 이미 받은 인세 600만 달러 이상과 차후 No Easy Day





에오에 아오아 에이오에이 민하, 이유애린, 혜미, 현아, 경리, 성아, 소진, 금조 나인뮤지스 나뮤 정용화, 이종현, 강민혁, 이정신 씨엔블루 씨블 최종훈, 이홍기, 이재진, 최민환, 송승현 에프티아일랜드 이영, 레이나, 주연, 나나, 가은, 리지 애프터스쿨 앱스 김재경, 고우리, 김지숙, 노을, 오승아, 정윤혜, 조현영 레인보우 제아, 나르샤, 미료, 가인 브아걸 브라운아이드걸스 영민,



VIOLET 보낼 수 밖에 밤에 비가 내리면 봄눈 Round 2 (여자)아이들 MAZE What's your name 아니 트렌디한음색이라고 생각했는데 그냥 모든곡착붙인듯ㅋㅋㅋㅋ 파트마다 다 눈길가ㅋㅋ 댄브랑 펜타곤인더하우쓰! 하는거 좋았어ㅎㅎ 미치겠어 큐브엔터가 매물로 나왔는데, 현재 중국쪽 엔터사에서 의지를 드러낸다고



다해 납득할 이유 없이 아.. 이젠 그만 좋아해야 하는데 어떡하지 놓을 수 없지만 놓아야 해, 사람들이 한심해 해. 라는 강박과 불안감으로, 이제 돈이 없는데, 활동에 따라다니지 못하는데, 나는 가치 없는 홈마가 될 것이고 잊혀질거야. 라는 조급함으로 진호에게 매달려 있었다면, 이제는 순전하고 온전히 제가 이해할 수 있는 방식과 마음으로 서서히 멀어져갈 수 있음에 감사하고 기쁜 마음이 듭니다. 진호가 싫어져 팬 활동을 그만 두는 게 아니라 제가 제 마음을 돌아보고 치유하여 제대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