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킹리적 갓심 수준을 넘는다는거지 저정도면 실제로 법정에서도 래더가 증언같은거 하러 나오면 신빙성 부족으로 배제될수도 있음 ㅜㅜㅜ 여론 , 당장에 막힐지도 모르는 스폰서 이거 두개 딱 막히니까 바로 발빼는거 시발 .. 진짜 씨맥이랑 카나비 개고생 했다 개인 vs 단체 에서 이긴게 기적이다 정말 ㅋㅋㅋ lck올거깉은데 오히려 카나비 고소한다니까



지금 선수들은 왜 굳이 이카나비 건에서는 가해자로 지목된 입장이고 폭언폭력건에서는 방관자인 구단 편을 드는지에 대해서는 의문을 가질 수 있고 일반적인 직장 내 위계 갑질과 동일선에서 보기는 힘든것도 있긴하다고 생각함 래더가 씨맥한테 "카나비가 형을 속이고 있다" 라고 말했는데 저 폭로





됨. 근데 하태경이 올린 자료 보면 그리핀 팀 도장이 카나비 계약서에 찍혀있음. 법리적 해석상 물증으로는 사기 주도자는 조규남 + 그리핀 팀, 즉 스틸에잇까지 사기 당사자임. 따라서 그리핀팀도 계약 사기 당사자라고 판단 가능한





카나비빼고 카나비 연봉 2억 메모 징동 카나비 존나 잡고 싶었나보네; 씨맥 카나비랑 함정수사 벌여... 그래서 카나비는 어찌됨? 아직 fa아니라며 카나비 연봉 2억 메모 ㅅㄱㅈ도 웃기네 ㅋㅋㅋ 클템 말들어보면 사실이면 그냥 아예 판에 들어올 생각인거같음 씨맥을 믿는게 아니라 라코를 못믿겠다고 카나비...아직도 만우절날 칼날비룬은



애매한 상황에 놓여있습니다. 이 기회에 고칠건 고쳐봐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시작하자마자 기량을 맘껏 펼치치도못하고 은퇴를 해야하나싶은 말도안되는 상황이 하루하루 나오고있네요. 여러분의 동생, 친구, 여러분의 아이가 발 들여놓을 세상일지도 모를일입니다. 저도 예상치못했으니까요. 많은



47:30부터 "제가 이거에 대해서 고민을 많이했는데 너는 왜 임대인지 이적인지 기사에 못넣냐. 이게 되게 애매한게 양쪽국가의 라이엇 차이나와 라이엇 코리아의 입장이달라서 생긴문제인데 예를들어 대만같은경우임대가가능한데 저쪽은 임대가 안되는거죠 그래서 임대라는 표현을 쓸수가없는거에요 그런데 임대가 맞거든 이쪽입장에서 근데 이걸 기사로 쓸수가없어요 근데 내가



자리에서 진행됐음을 강조하면서 자신들의 제시 조건은 의사 소통 과정하게 명백하게 표현하고, 들어오는 질의에 대해서도 즉각적으로 답했다고 밝혔다. 징동측은 그리핀과 이적계약이 완료되지 않은 상황에서 카나비 선수에게 LPL 표준 선수계약서에 서명하게 한 사실을 인정하며, 이에 대한 그리핀의 요구에 따라 먼저 체결했던 LPL 표준 계약서를 그리핀에 전달했다고 설명했다. 이적 계약 완료





말해서 어떻게 될지 모르겠어 사골쳤네 내가 ㅋㅋ." ㄹㅇ 사람이 아닌듯 플: 그냥 나 일하기 힘들다 카: 나가는건안되고 이적하거나 은퇴해야함 플: 절대안풀어준다면어떡하냐 카 : 은퇴해야댐.. 이게 근거가 됨..? 첫 월급 90만원이 30만원으로 뚝…사전 논의 없이 월급 깎고 통보...항의 땐 “소송걸라”한





재조사 청원 (현재 청원요청 8만6천명) 서경종이 스틸에잇의 대표이자 E 스포츠협회 간부이고 관련 사람들이 전부다 그리핀 편이라.. 안타깝네요.. 하태경의원이 힘을 내주고는있지만.. 힘이없네요.. 카나비 계약서 너무 숨막히잖어 ㅋㅋㅋ어린애한테 알아서해결해라한거아니냐 1억이면 게시판에서 씨맥 검색하시면 대충 내용은 나올겁니다. 지난 롤드컵 도중 전 소속팀 선수들로부터 허위사실 유포하지 말라는





애초에 처음부터 문제였던건 갑자기 씨맥에게 해고통보하고 그 사유가 cute남이 우승 못해서라고 쫓아내고, 카나비 선수 협박하고 팔아넘길려고 했던 문제 였던 것 같은데 이게 유일한 돌파구라고 생각했나보네요... 애초에 씨맥 방송만 봐도 정상은 아니고 (...) 프로씬에서 우승하려고 왔다는데 줄빠따 때리는 것도 아니고... 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