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씨와 결혼을 선택한 이유는 무엇이었나요. 저는 연애는 더 하고 싶지 않았어요. 모든 연애에는 끝이 있기 마련이니까요. 그 사람에게 “결혼하고 책임지는 사랑을 하고 싶다. 그게 아니면 헤어지자”고 했더니 결혼하자고 하더라고요. 저는 헤어질 결심으로 한 말인데, 포기를 안 하더라고요. 그렇게 달려오는 남자는 그 사람이 처음이었어요. 어디서부터 잘못됐다고 생각하세요. 안 좋은 날이 그렇게 많지 않았어요. 싸울 일도 없었고 서로 싫어하는 일을





부인이 수시로 전화를 걸어 술자리에서 빠져나오기도 했다. 2008년 5월, 장자연은 정세호 PD, 김성훈 대표, 배우 최 모 씨와 함께 태국으로 골프여행을 떠났다. 정세호 PD는 MBC 를 연출한 유명 드라마 감독이다. 하지만 정세호 PD가 '다들 골프를 못 쳐 재미가 없다'고 불평하자 장자연은 사비로 고향(전북 정읍) 후배인 프로골퍼 박



구혜선글에 악플달고있네 아 구혜선 개빡쳐 진짜 구혜선악플러도 고소당하고 본인도 고소당했음 좋겠다 안재현편들고싶어서 그러는게아니라 진짜 구혜선이 왜 자꾸 집안일에 집착하는지 모르겠음ㅋㅋ 오연서팬들은 구혜선 평생 싫어해도 난 ㅇㅈ해줄듯 구혜선 살림살이로 감성팔이하는거 존나 웃기네ㅋㅋㅋ 구혜선 신경 안쓰려고했는데 존나 듣도보도 못한 이혼인텁 화보... 구혜선 너무 위태로워 보여 케어가 필요한 상황인것 같아 구혜선은 진심 9천만원부터 돌려주고 상처받은척 했음 좋겠음 구혜선 요즘같이 인스타 열심히 한적 없을듯 오늘 구혜선 인스타는.... 구혜선한테 정신병 운운한거 뭔데 걍 초반에 구혜선 선빵쳤을





벌어졌고, 결국은 제 선택이었으니까 ‘내가 뭘 잘못했을까, 어디서부터 잘못됐을까’ 이런 생각을 하게 되더라고요. 가족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안재현 씨와 결혼을 선택한 이유는 무엇이었나요. 저는 연애는 더 하고 싶지 않았어요. 모든 연애에는 끝이 있기 마련이니까요. 그 사람에게 “결혼하고 책임지는 사랑을 하고 싶다. 그게 아니면 헤어지자”고 했더니 결혼하자고 하더라고요. 저는 헤어질 결심으로 말인데, 포기를 안 하더라고요. 그렇게 달려오는 남자는 그 사람이 처음이었어요. 어디서부터 잘못됐다고 생각하세요.



뭔가 받아간거 알아서 사실 가난 소박 이런 얘기 되게 아이러니함 오연서 절대 구혜선 선처같은거 안해줬으면 ㅋㅋㅋㅋㅋㅋㅋㅋ 구혜선, "쌈...미안해♥'...안재현과 폭로전 내려 놓나? 오늘자 구혜선 인스타그램 원덬이 무슨 쌍욕한것도 아니고 아무 죄없는 여배우 불륜녀 만들고 이혼 소송중에 인터뷰하는거 배려없다고 한마디 했을 뿐인데 존나 무슨 돌덕질 과몰입 한것마냥 댓글로 쌉유난떨면서 공지위반하는거 구혜선 인터뷰 어이없던 부분ㅋㅋ 안재현은 결혼을 판타지로 생각했다ㅋㅋㅋ 왜 구혜선은 뭐라하고 안재현편만





좋겠네요.. 고소 당한 상태에서 저렇게 계속 인터뷰 하고 다녀도 됨? 구혜선 이것만봐도 공감 능력 없는게 느껴짐 일단 소박이 뭔지 가난이랑 구분을 못하는것 같고 실제로 어렵게 사는 사람들이 들으면 환장할 소리 아님? 가난한 노인은 또 뭐야; 가뜩이나 노인 자살률 높고 힘든데 뉴스도 안보나 진짜 구만회..... 안재현 너무불쌍함 아 진짜 그냥 존나 아득하다 상황이 답답하지만 가만히 있는게 나은 선택이라고 생각함 하지만 “본인의 생각보다” 대중의 관심이 없자 링거



모 씨를 불러 함께 골프를 쳤다. 이 자리에서 김성훈 대표는 에 장자연을 출연시켜 줄 것을 청탁했으나 장자연이 오디션에 탈락하면서 무산됐다. 8월 5일, 장자연과 윤지오는 청담동 가라오케에서 열린 김성훈 대표의 생일 파티에 불려갔다. 생일 파티에는 사모투자펀드 의 A(당시 54세) 대표와 조희천(당시 39세) 상무가 참석했다.





병같음 이젠 구혜선 폭로 나올때마다 안재현 불쌍하다는 생각밖에 안들어 근데 나는 구혜선 별글도 아니고 그냥 인스타 사진같은글에 오연서 절대 구혜선 선처같은거 안해줬으면 ㅋㅋㅋㅋㅋㅋㅋㅋ 구혜선 덕분에 오늘 하자있는인간들 첫방인거 알았네 ; 구혜선이 악플러라서 악플 받는거 전혀 동정 안되는데 구혜선 인스타 근황 뭐야 시발 ㅋㅋㅋ본인이 안보는데 왜 여기에서





구혜선 좀 그만하면 안되나 ㄹㅇ 초딩 (누구는 뭐 잘못이네 하지마셈 죽빵 때리고 싶다 그런 애들 보면) 설리한테 한참 그러더니 그 다음은 구혜선 그 다음은 엑스원 애들 뭐 걍 팬들끼리 얘기만 떠도 슼방 감 진짜 악플러 집단 놈들 매일매일 출첵중ㅋㅋ 오늘은 굿모닝 올리고 굿 애프터눈 올림 ㅋㅋㅋㅋ 굿이브닝에다





구혜선 편들면서 안재현 존나 까던 애들이 아직도 지 틀린 거 인정못하고 네이버 실검 바뀐거 병신같다 구혜선이 직접 올린 사진 근황 구혜선씨 인텁 봤는데 안재현 너무하네요 네이버 병신인가 지금 안재현 드라마 제목 실검인데 바꾼것때문에 실검 옆에 구혜선 뜸; 구혜선 글에도 악플 도 넘는거 많은데..안그랬으면 좋겠음 구혜선 이혼 인터뷰 왜 계속 하는거짘 구혜선 인터뷰는 약간 그 느낌임 자기말 자기가 했던 다른 말들로 다 반박되는거 구혜선 인터뷰에 또 은근 안재현탓하네ㅋㅋㅋㅋㅋ 걍 초반에 구혜선 선빵쳤을 때 구혜선 편들면서 안재현 존나





댓글